이서진 전화 한 통에 '뉴욕行' 비행기 탄 정유미…'열애설', 괜히 나온게 아니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유미가 이서진 전화 한통에 바로 뉴욕행 비행기를 탔다.
그런 정유미를 향해 이서진은 "그러면 비행기 알아보고 바로 전화해 주겠다. 짐 싸라"라고 하자, 정유미는 "무슨 짐이냐. 그냥 가는 거다. 인생 뭐 있냐"라고 쿨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정유미가 이서진 전화 한통에 바로 뉴욕행 비행기를 탔다. 이러니 열애설 날 만도 한데, '츤데레' 이서진의 다정함과 솔직엉뚱한 정유미의 여배우같지 않은 소탈함에 미소가 절로 나온다.
6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이서진의 뉴욕뉴욕2' 다섯 번째 에피소드가 게재됐다.
이날 식사를 하던 중 이서진은 마침 정유미에게 문자가 왔다며 영상통화를 시도했다.
정유미는 영상통화가 연결되자 "왜 나 안 데리고 갔냐고"라며 농반진반 투정을 부리자, 제작진이 정유미의 주말 스케줄을 물었다.
정유미가 "이제 일요일까지 쉰다"라고 대답하자, 제작진은 "일요일까지? 딱 좋네"라며 그날 밤 비행기를 타고 바로 뉴욕으로 올 것을 제안했다.
이서진도 망설이는 정유미에게 메츠 오타니 경기를 보여주겠다며 "빨리 옷 입고 출발해라 공항으로. 밤 비행기를 타라. 내가 마중 나가겠다"라고 권했다.
메츠 경기를 보러 간다는 말에 정유미는 바로 "나 진짜 오타니 보는 거야?"라며 마음을 굳혔다.
그런 정유미를 향해 이서진은 "그러면 비행기 알아보고 바로 전화해 주겠다. 짐 싸라"라고 하자, 정유미는 "무슨 짐이냐. 그냥 가는 거다. 인생 뭐 있냐"라고 쿨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지는 예고 영상에선 뉴욕 공항에 도착한 정유미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정유미는 이서진과 미국 NBA 경기장에서 나란히 목격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던 일을 언급했다.
지난 8월 방송에서도 이를 언급한 정유미는 "제가 LA에 있는데 어쩌다보니 오빠도 LA에 계셨다. 오빠가 티켓을 구하고 '헤어질 결심' 티셔츠 받았다고 엄청 자랑했다"며 "열애설 기사가 났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이 표정을 봐라 하는 반응이 있더라. (최)우식이랑 (박)서준이가 엄청 놀렸다"며 당시 사진 속 정유미의 초점 없는 듯한 표정을 놀린 주변의 반응을 덧붙였다.
이어 방송에는 이와 관련한 이서진의 해명도 담겼다. 이서진은 해당 사진에 대해 "그때 유명한 사람들이 엄청 왔었다. 유미는 밴드 '키스'는 모르더라. 제가 억지로 (경기에)끌고 간 게 아니다. 정유미 씨가 가고 싶어해서 데리고 간 거다. 유미가 남의 이야기를 집중해서 듣지 않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유미를 앞으로 경기장에 많이 데리고 갈 계획이라며 "처음 유미를 몰랐을 때는 좀 이상한 애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다 좋게 본다. 친동생 같은 느낌이 있다. 사진은 농구만 찍혔지만 풋볼도 같이 봤다"고 이야기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영 “의사 남편, 갑자기 이혼 요구” 세 번의 아픔 고백→영화 같은 탈북 스토리
- 서인영 남편, '나는 솔로' 출연자?..루머 확산
- 유튜버 억달이형, 자택서 사망..갑작스러운 비보
- 이상아 “'정치계 인사' 친할아버지 대단해..장남인 아빠 미웠을 것”
-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