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시대’ 피노키오 황가람 “300:1 경쟁률 뚫고 보컬 합류”
박정수 스타투데이 기자(culturesend1@gmail.com) 2023. 10. 6. 22: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빠시대' 그룹 피노키오 객원 보컬 황가람이 출연했다.
6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오빠시대'에서는 옛 소녀팬들의 심장을 뛰게 할 최고의 '오빠' 자리를 건 58명의 무대가 펼쳐졌다.
한편 MBN 예능 프로그램 '오빠시대'는 8090 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빠시대’ 그룹 피노키오 객원 보컬 황가람이 출연했다.
6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오빠시대’에서는 옛 소녀팬들의 심장을 뛰게 할 최고의 ‘오빠’ 자리를 건 58명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두 번째 가수로 ‘콧대 높은 오빠’ 황가람이 무대에 올랐다. 그룹 ‘피노키오’에서 객원 보컬로 활동 중인 그는 합류하게 된 계기로 “3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뽑혔는데 코로나로 무대에 서지 못해 여기에 서게 됐다”고 밝혔다.
생애 첫 경연에 도전한 그는 전인권 ‘사랑한 후에’를 선곡해 올라잇을 받았다.
한편 MBN 예능 프로그램 ‘오빠시대’는 8090 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2023 BIFF] 윤여정 “오스카 수상 족쇄...달라진 건 없어”
- ‘오빠시대’ 장우람 “오디션 코칭 전문... 임영웅·송가인·고우림 기억에 남아”
- 송중기 “떳떳한 父·배우 되고파…겸손해지고 오래할 것”[2023 BIFF]
- ‘금쪽같은’ 박하선 “딸, 동생으로 다시 태어나면 잘해주겠다고” 울컥
- “왜 음악 못하게 해” 조현아, 前 소속사 2차 저격
- 헬로비너스 송주희, 10월 21일 결혼…“좋은 영향 주는 따뜻한 사람”
- 송중기 “韓 영화 위기, 관객 소통 소중해”[2023 BIFF]
- ‘무빙’ 이정하X더보이즈 영훈, ‘쇼! 음악중심’ 새 MC 낙점
- ‘몬테크리스토’ 이규형·서인국·고은성·김성철, 클로즈업 사진 공개
- 이런 맛이었나요, ‘독전2’[한현정의 직구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