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얼굴 무슨 일? 확 달라져…‘선 넘은’ 손맛 자랑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얼굴 살이 쏙 빠진 전현무가 무든 램지(전현무+고든램지)를 넘어 무더(전현무+마더)로 변신해 '선 넘은'(국경을 넘어선) 손맛을 자랑한다.
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외국인 동생들을 위해 고향의 맛을 전해줄 요리를 준비하는 '무더' 전현무 모습과 생애 첫 '차크닉'(자동차+피크닉)에 도전한 진지희 일상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굴 살이 쏙 빠진 전현무가 무든 램지(전현무+고든램지)를 넘어 무더(전현무+마더)로 변신해 ‘선 넘은’(국경을 넘어선) 손맛을 자랑한다.
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외국인 동생들을 위해 고향의 맛을 전해줄 요리를 준비하는 ‘무더’ 전현무 모습과 생애 첫 ‘차크닉’(자동차+피크닉)에 도전한 진지희 일상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전현무는 추석을 맞이해 십년지기 동생들인 럭키(본명 아비셰크 굽타·인도),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다니엘 린데만(독일), 테라다 타쿠야(일본), 줄리안 퀸타르트(벨기에)을 위해 ‘무더’로 변신한다.
전현무가 인도 요리를 준비하자, 냄새를 맡고 다가온 럭키는 “한국 명절에 엄마 생각 나는 거 처음이에요”라며 그의 요리에서 눈을 떼지 못한다. 거실에서 옹기종기 모여 다니엘의 결혼 축하주를 마시며 수다를 떠는 ‘글로벌 아들들’ 모습과 “나가 있어!”라며 홀로 주방에서 지극정성을 다해 음식을 준비하는 ‘무더’ 전현무 모습이 시선을 끈다.
전현무는 벨기에의 감자튀김에 이어 은밀하게 무언가를 꺼낸다. 전현무는 “저게 나를 못 자게 했던 음식”이라며 무지개 회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요리의 정체를 본 키는 “이걸 어떻게 집에서 해?”라며 놀라기도. 인터뷰에서 전현무는 “장우야, 대장은 달라.. 이렇게 하는 거야”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팜유 대장’ 위엄을 보여줄 요리는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진지희가 생애 첫 ‘차크닉’에서 직접 만든 오픈 샌드위치와 요거트볼을 먹으며 브런치 타임을 즐긴다. 진지희는 갑자기 먹던 것을 멈추고 폴라로이드 사진기를 꺼내 MZ 감성을 듬뿍 담은 인증 사진을 찍는다. 사진이 나오자, 신발 위에 사진을 올리고 휴대전화로 다시 한 번 인증 사진을 남기는 진지희.
진지희는 “신발 위에 올리고 찍어요”라며 ‘MZ 감성’으로 인증 사진을 찍는 법을 전수한다. 신발 위에 휴대 전화를 올리고 휴대전화 속 모습을 다른 휴대전화로 찍는 것. 그의 설명을 듣고 전현무는 “그게 무슨 말이야?”, 이장우는 “왜? 왜?”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낸다.
지독한 ‘MZ바라기’ 전현무는 진지 모드로 “(그런 거 하려면) 휴대전화 하나 더 사야 하는 거야?”라고 출력 오류를 일으킨다. 보다 못한 박나래는 “휴대전화를 더 사는 게 아니고, 친구를 만나면 되죠”라고 빠르게 정정해 폭소를 유발한다.
방송은 6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 빛나는 비주얼+세련된 룩 ‘파리를 매료시키다’
- “이상민 너… 가슴 아파” 이혜영 최초 영상편지 공개
- 걸스데이 소진♥이동하 결혼 “오래 만나, 11월 결혼” [공식]
- 아이유 민형사 고소 현황 “명예훼손에 후속 조치 추가, 무관용 원칙” [공식입장]
- ‘힘쎈여자 강남순’ 김정은 “드라마 위해 오토바이 면허 취득”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