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이 美쳤다"…남궁민♥안은진, B컷만 봐도 벌써부터 애절하다 [연인2]

이승록 기자 2023. 10. 6. 22: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남궁민(왼족), 안은진 / 데이즈드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 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 극본 황진영)의 두 주연 배우인 남궁민, 안은진의 잡지 데이즈드 한복 커플 화보 B컷이 6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B컷을 통해 푸른 한복을 멋들어지게 소화하며 우월한 자태를 뽐낸 남궁민과 가녀린 어깨를 드러내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한 안은진이다. 흑백사진을 뚫고 나오는 두 사람의 조화까지, 남궁민, 안은진의 커플 사진은 "역시 장채 커플"이라는 감탄을 부른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 역사 멜로 드라마를 표방한 작품이다. 지난 8월 첫 방송된 파트1은 최고 시청률 12.2%(닐슨코리아 전국)를 기록하며 전 채널 금토드라마 시청률 1위 왕좌에 올랐다.

'연인'의 인기 중심에는 전쟁도 막지 못한 운명 같은 사랑을 그린 이장현 역 남궁민과 유길채 역 안은진이 있었다. 

두 사람이 분한 이장현과 유길채는 병자호란의 병화 속에서 죽을 위기를 넘기면서도 서로를 몹시 그리워하고 사랑했다. 이장현은 몇 번이고 유길채의 목숨을 구해줬고, 유길채는 이장현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참혹한 시련 속에서도 버티고 또 버텼다. 두 사람의 애절한 사랑에 몰입한 수많은 시청자들이 '연인 폐인'을 자처하며 '장채 커플'의 꽃길을 응원했다.

여기에 더해 최근 남궁민, 안은진의 한복 커플 화보가 공개돼 화제였는데, 이번에 B컷까지 추가로 공개된 것이다. 드라마 '연인' 속 애절한 서사와 감정선까지 그대로 담아낸 남궁민, 안은진 두 주연 배우의 매혹적인 한복 커플 화보가 공개되자 '연인'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진 바 있다.

배우 안은진(왼쪽), 남궁민 / 데이즈드
배우 안은진(왼쪽), 남궁민 / 데이즈드

한편, '연인' 파트2는 선공개 영상,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노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장현과 유길채의 눈물의 재회 장면이 벌써부터 많은 '연인 폐인'들의 가슴을 애태우고 있는 상황이다. 시청자들이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는 '연인' 파트2는 13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