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계 블루칩’ 우주소녀 다영, ‘먹술단’ MC로 합류
걸그룹 우주소녀(WJSN) 다영이 ‘먹술단’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영은 6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먹술단’ MC로 합류한다.
‘먹술단’은 ‘먹는 것도 예술이다’의 줄임말로 입으로만 즐기는 단순한 먹방과는 달리 한 끼 식사를 예술로 진화시키는 신개념 먹방 예능이다. 다영은 ‘먹술단’의 MZ 대표이자 프로그램의 비타민 역할을 하는 먹방 요정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다영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먹술단’ MZ 대표로 시청자분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드릴 수 있는 먹방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첫방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먹술단’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믿고 보는 MC로 자리매김한 다영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탑걸의 비타민 막내로 활기를 불어넣고 있으며 최근 종영한 KBS 1TV ‘스카우트 4.0 얼리어잡(JOB)터’에서는 직업계고 학생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하는 진로 탐색 MC로, STATV ‘아이돌리그 시즌4’에서는 프로 아이돌 경험치를 바탕으로 출연진들과의 특급 호흡을 보여주는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뽐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시즌2’에서는 몸신 크루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다.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영은 프로그램 특성에 맞춰 다채로운 모습으로 방송의 재미를 더하는 등 각 방송마다 ‘예능 대세’ 다운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이에 ‘먹술단’에서 맛표현 천재로 또 한 번 변신할 다영에게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다영은 틱톡(TikTok) 개인 채널을 통해 각종 챌린지, 퍼포먼스, 보컬 등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놀라운 조회수와 글로벌한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 개인 유튜브 채널 ‘임조잘 (IMDAYOUNG)’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다영이 출연하는 신개념 먹방 예능 ‘먹술단’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