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7·8일[TV 하이라이트]
반짝반짝 낯선 모습, 엄마 맞아요?
■전지적 참견시점(MBC 토 오후 11시15분) = ‘전참시’에 최연소 참견인이 등장한다. 방송인 홍현희는 이날 방송에서 아들 준범과 함께 출연한다. 놀이터에 나타난 두 사람은 그네와 시소를 타며 여유를 만끽한다. 이후 공원 한쪽에 자리를 잡고 돗자리에 앉아 엄마표 이유식도 먹는다. 곧이어 홍현희는 화보 촬영차 스튜디오를 방문한다. 준범도 함께 촬영장에 방문해 스태프들의 이목을 끈다. 이후 화려한 메이크업은 물론, 머리 손질까지 마친 엄마 홍현희를 보고 준범은 다소 경직된 표정을 짓는다. 현희와 준범의 화보 촬영장으로 들어가 본다.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멤버들
■1박2일(KBS2 일 오후 6시15분) = 멤버들의 태백 여행이 계속된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동화 속 주인공’ 변신에 나선다. ‘단, 주인공의 저주도 함께’라는 조건하에 멤버들은 캐릭터와 한 몸이 되어 동화 속 미션들을 해결한다. 가수 딘딘은 인어 공주로 변신한다. 이후 미션 도중 길에서 우연히 마주친 어린이와 인사를 나눈다. 그의 분장을 확인한 어린이는 “못생겼잖아!”라며 “저리 가요”라고 말한다. 멤버들은 분장 캐릭터가 지닌 각각의 저주를 풀고자 ‘묘약’을 찾아 나선다. 과연 이들은 묘약과 함께 저주에서 해방될 수 있을까.
“임영웅 이름, 아버지가 지어주셨죠”
■미운 우리 새끼(SBS 일 오후 9시5분) =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다. “영웅이란 이름은 누가 지어줬냐”는 질문에 그는 “아버지가 지어주셨다”고 말한다. “최근 외로움을 느끼기도 했다”며 “결혼에 관한 고민은 늘 하고 있다”고도 말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커플인 방송인 김준호·김지민의 이야기도 소개된다. 김준호는 “예비 장모님께 요리를 선보이겠다”며 자신있게 부엌을 나서지만 마음과 달리 음식은 ‘최악의 비주얼’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후 김준호는 요리 실력 향상을 위해 셰프 이연복을 찾아가 “제자로 받아달라”며 요리를 배운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