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이어 양세찬·오나라…유재석 라인 뭉친 '아파트 404' (종합)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계를 대표하는 유재석 라인이 '아파트 404'를 통해 뭉친다.
6일 OSEN 취재 결과, 오나라와 양세찬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아파트 404' 출연을 확정했다.
유재석, 차태현, 블랙핑크 제니, 이정하에 이어 개그맨 양세찬과 배우 오나라가 '아파트 404' 새 멤버로 이름을 올렸다.
양세찬은 유재석과 '런닝맨'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오나라는 '식스센스'에서 유재석과 함께하며 예능 루키로 떠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장우영 기자] 예능계를 대표하는 유재석 라인이 ‘아파트 404’를 통해 뭉친다.
6일 OSEN 취재 결과, 오나라와 양세찬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아파트 404’ 출연을 확정했다.
‘아파트 404’는 ‘식스센스’, ‘스킵’ 등을 연출한 정철민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유재석과 차태현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블랙핑크 제니와 배우 이정하가 멤버로 합류해 기대를 높였다.
유재석, 차태현, 블랙핑크 제니, 이정하에 이어 개그맨 양세찬과 배우 오나라가 ‘아파트 404’ 새 멤버로 이름을 올렸다. 양세찬은 유재석과 ‘런닝맨’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오나라는 ‘식스센스’에서 유재석과 함께하며 예능 루키로 떠올랐다.
예능계 ‘유재석 라인’이 뭉쳐 기대를 모은다. 유재석은 제니와 ‘미추리8-1000’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여기에 유재석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양세찬, 오나라의 합류가 더 풍성한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파트 404’는 현재 게스트를 섭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편성은 미정이지만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yusuou@osen.co.kr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