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12월 콘서트…데뷔 20주년 기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콘서트를 연다.
6일 소속사 아워즈에 따르면, 에픽하이는 오는 12월 16~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20주년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날 아워즈는 에픽하이의 재기발랄한 매력이 담긴 포스터도 공개했다.
한국 힙합 대중화에 앞장 선 에픽하이는 2003년 첫 앨범 '맵 오브 더 휴먼 솔'을 발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인혜 인턴 기자 = 힙합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콘서트를 연다.
6일 소속사 아워즈에 따르면, 에픽하이는 오는 12월 16~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20주년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날 아워즈는 에픽하이의 재기발랄한 매력이 담긴 포스터도 공개했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12일 오후8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가능하다.
한국 힙합 대중화에 앞장 선 에픽하이는 2003년 첫 앨범 '맵 오브 더 휴먼 솔'을 발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았다. '평화의 날' '플라이' '러브 러브 러브' '헤픈엔딩', '술이 달다' 등의 히트곡을 냈다.
지난해 에픽하이는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29개 도시를 잇는 '2022 에픽하이 북미투어'를 성료했다.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2022' 무대에도 올랐다.
☞공감언론 뉴시스 goin387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