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무성 전 의원 "대한민국 정치가 우리나라 망치고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정치가 우리나라 망치고 있다."
김무성 국민의힘 전 의원은 6일 오후 한반도미래정책포럼과 국민대통합이 '후쿠시마 ALPS 처리수 방류의 한국 영향'이라는 주제로 연 포럼에서 "배울대로 배운 정치인들, 지식인들이 괴담을 만들어서 유언비어를 조직저긍로 유포해서 사회를 혼란하게 만들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부산=조탁만·김신은 기자] "대한민국 정치가 우리나라 망치고 있다."
김무성 국민의힘 전 의원은 6일 오후 한반도미래정책포럼과 국민대통합이 '후쿠시마 ALPS 처리수 방류의 한국 영향'이라는 주제로 연 포럼에서 "배울대로 배운 정치인들, 지식인들이 괴담을 만들어서 유언비어를 조직저긍로 유포해서 사회를 혼란하게 만들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심지어 청소년들까지 동원시켜서 그들의 정서를 피폐하게 해왔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이 사람들이 일반적인 좌파들이 아닌 종북 좌파들이라 생각하고 있다"면서 "그들도 생선회를 많이 먹고 있기 때문에 오직 우파 정부인 윤석열 정부를 흔들려는 악의적 시도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차기 집권을 위해서, 또 좌파들은 사회 혼란을 야기할 목적으로 그런 짓을 하고 있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어 "특히 영도엔 수산업 종사하는 분이 상당히 많은데 후쿠시마 괴담때문에 큰 고통을 당하고 있다. 해산물 관련 식당엔 손님이 크게 줄고 소비량은 급감하고 있다"고 했다.
또 "활동력이 강한 좌파, 언론노조, 민노총, 전교조, 여론조사 기관, 등의 이익집단을 좌파들이 완전히 장악하고 있다"면서 "이들로부터 대한민국을 지키고자 불처주야 고생하고 있는 윤석열 대통령을 우리가 나서서 도와줘야 하지 않겠는가"라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패싱 18번째 인사' 임박…커가는 尹 '독주' 피로감
- 김행·유인촌 인사청문회, 고성·막말 '아수라장'
- '구사일생' 이재명 매주 법원 나온다…오늘부터 대장동 재판
- [이슈IN] 얄미운 되팔이 '리셀러', '바가지 요금' 판치는 불꽃축제
- [2023 TMA D-4] 어디서도 못 보는 걸그룹 조합…에스파·아이브·뉴진스
- [내가 본 '쏠'] "내 목소리 싫었다"는 그의 유쾌·마땅한 변화
- 명품백·상품권 주고 새벽 배송까지…이통사, '아이폰15' 마케팅 경쟁
- '연휴 후 불청객' 피로·무기력…길어지면 만성화 위험
- [항저우 AG] 여자 하키, 日 꺾었다...9년 만의 금메달 도전
- '동물보호 행보' 김건희 여사, '갈비 사자' 바람이 만났다…"가슴 뭉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