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2023' 공식 후원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 한맥이 뮤직 페스티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단독 맥주 후원사로 참여하는 한맥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대형 부스를 운영하며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 생맥주를 판매한다.
한맥은 이와 함께 페스티벌 현장에서 대형 포토월과 맥주병, 맥주캔 등의 조형물을 배치한 포토존 및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비맥주 한맥이 뮤직 페스티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 개최되는 뮤직 페스티벌은 ‘여유로운 삶의 발견’을 콘셉트로 마련된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공연 행사다.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88 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 단독 맥주 후원사로 참여하는 한맥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대형 부스를 운영하며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 생맥주를 판매한다. 한맥 부스에는 한맥의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형상화한 휴식 공간도 마련됐다고 오비맥주는 설명했다.
한맥은 이와 함께 페스티벌 현장에서 대형 포토월과 맥주병, 맥주캔 등의 조형물을 배치한 포토존 및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강동헌 기자 kaaangs1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에서 '탕후루' 만들던 초등생 아이 화상 입자…학교에 민원 넣은 학부모
- [단독] 175만명 서울페이, 내년부터 모든 카드에서 쓴다
- 흉악범 체포 당시 생생한 얼굴 공개한다…‘머그샷법’ 국회 통과
- 휴가 끝나 복귀하기 싫었던 병사의 꼼수…허위로 '코로나 걸렸어요'
- '쓰레기 골치' '당 과다 섭취'…국감까지 불려가는 탕후루
- '골때녀' 문지인, 지적장애 동생 실종 알려…4시간 만에 “찾았다”
- '회의하자며 옷 벗기고…' 할리우드 유명 여배우 '성폭행 피해' 폭로
- “일면식도 없는 전 남친 모친상 안 갔더니 매정하다네요”
- 공효진 63억에 산 빌딩 160억에 내놨다…세금 제외해도 차익 50억 이상 남길 듯
- 내년엔 '평범남녀' 살기 더욱 힘들어 진다는 '섬뜩한 경고'…'외모·학력·자산·직업·집안·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