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자대학교 2023 태릉골향연 ‘재학생&동문과의 만남’ 토크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여자대학교 총동문회(회장 이귀우)는 '2023 태릉골향연'의 시작으로 6일(금) 토크쇼 『재학생 & 동문 선배와의 만남』를 개최하였다.
'태릉골향연'은 매년 10월 서울여대 총동문회 주관으로 동문, 학생, 교직원이 함께 준비하고, 즐기는 행사로 6일(금)에 이어 7일(토)에는 교내 캠퍼스에서 특별 콘서트, 슈니의 잡화점, 조립형 종이비행기 교실 및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동문이 모여 선배와 후배가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여자대학교 총동문회(회장 이귀우)는 ‘2023 태릉골향연’의 시작으로 6일(금) 토크쇼 『재학생 & 동문 선배와의 만남』를 개최하였다.
‘재학생 & 동문 선배와의 만남’은 사회복지전문가 하트하트재단 신인숙 이사장(영문 69)과 IT전문가 구글코리아 Google Cloud Consulting 최안나(전산 92)동문을 초청해 후배 재학생들과의 토크쇼를 준비하였다.
특히 사회복지분야 중 발달장애 및 저소득층 등 정보소외계층에 대한 기업들의 IT 교육지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학생들이 사회가 요구하는 비즈니스 가치 융합에 대해 고민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태릉골향연’은 매년 10월 서울여대 총동문회 주관으로 동문, 학생, 교직원이 함께 준비하고, 즐기는 행사로 6일(금)에 이어 7일(토)에는 교내 캠퍼스에서 특별 콘서트, 슈니의 잡화점, 조립형 종이비행기 교실 및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동문이 모여 선배와 후배가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 자료 제공 : 서울여자대학교
< 이 기사는 대학이 제공한 정보기사로, 한겨레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부결 이균용… 대통령 ‘친구의 친구’, 땅 투기·아빠 찬스 의혹 속 퇴장
- 드디어 방망이 깨어난 한국, 중국 8-1 완파…내일 대만과 결승
- 서울경찰청, 다음 ‘클릭 응원’ 내사 착수
- 윤 대통령 “월 13만원 담임수당 50% 이상 인상”…교사들에 약속
- 중, 오염수 2차 방류에 거듭 “반대”…런던총회서도 문제 제기
- 막내 임시현 ‘괴력의 10점’…한국 여자 양궁 AG 7연패
- 돌고래쇼 벗어난 ‘삼팔이’, 셋째 낳았다…그 바다에서 행복하길 [영상]
- 한국과 기념촬영 싫다, 악수도 거부…북한은 ‘항저우 저기압’
- [영상] “김행 줄행랑에 ‘김행랑’ 됐다”…청문회 이틀째 파행
- 옛사람 ‘낙화놀이’, 불꽃놀이 못지않네…화순적벽 수백년의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