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앤아이, 14회 BW 시너지아이비투자로 대상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소재기업 이엠앤아이는 14회차 신주인수권부사채(BW)의 투자자를 시너지아이비투자로 변경한다고 6일 밝혔다.
이엠앤아이는 이날 이사회 결의를 통해 14회 BW의 정정 발행을 결정했다.
발행 대상자를 시너지아이비투자로 바꾸고, 표면이자율과 만기이자율을 각각 3%, 5%로 하기로 했다.
이엠앤아이는 최근 임시주주총회에서 주주친화기업으로 도약을 선언하고 OLED·인도 전기차(EV) 사업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소재기업 이엠앤아이는 14회차 신주인수권부사채(BW)의 투자자를 시너지아이비투자로 변경한다고 6일 밝혔다.
이엠앤아이는 이날 이사회 결의를 통해 14회 BW의 정정 발행을 결정했다. 발행 대상자를 시너지아이비투자로 바꾸고, 표면이자율과 만기이자율을 각각 3%, 5%로 하기로 했다. 납입일은 기존 11월 29일에서 이달 30일로 앞당겨졌다.
이번 BW 대상자 변경은 기관이 출자자(LP)로 참여한 신기술투자조합을 통해 자금을 안정적으로 조달해 시장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이엠앤아이의 기관 자금 조달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엠앤아이는 최근 임시주주총회에서 주주친화기업으로 도약을 선언하고 OLED·인도 전기차(EV) 사업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사업 투명성·미래 비전을 보여주기 위해 기관투자자 유치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투자금은 인도 전기차 사업 확대를 위한 인력 영입·현지 영업망 확대를 위해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지스타 2024' 윤석열 대통령의 축사 영상
- [지스타 2024] "시연 대기 2시간 이상"…신작 관심에 긴 대기열 형성
- 서울시가 주선하는 '한강 소개팅'…MZ남녀 3000여명 몰려 '열기'
- [지스타 2024] 30살 맞은 넥슨, '던파 유니버스'로 참관객 몰이
- "법원 앞으로"…전국 민주 진영, '이재명 사수' 총집결
- 尹 "北, 러 파병…중국이 책임있는 역할 다해야"
- 엠게임, 3분기 매출 197억원…역대 3분기 최대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신작 '라그나로크3' 최초 공개
- [지스타 2024] 다양한 장르 게임 총출동…게임팬들 이목집중(포토)
- 고금리 막차 수요에 예·적금 불티…8.6조 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