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폴란드 게임사와 '후미즈' 온보딩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폴란드 카트나페와 블록체인 게임 '후미즈(Hoomeez)'의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후미즈는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서 선보이는 첫 파티 온라인 게임이다.
카트나페는 2008년 설립된 폴란드 게임사로 소레나 게임즈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후미즈를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폴란드 카트나페와 블록체인 게임 '후미즈(Hoomeez)'의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후미즈는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서 선보이는 첫 파티 온라인 게임이다. 이용자는 아바타 '후미'를 활용해 상호작용하며 레이싱과 위험물 제거, 동전 수집, 공 밀기 등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카트나페는 2008년 설립된 폴란드 게임사로 소레나 게임즈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후미즈를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게임사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위믹스 플레이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게임 라인업 확보와 장르 다변화를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북미 게임사와 스포츠 게임 2종 위믹스 플레이 입점 계약 체결
- 위메이드-SK플래닛 전략적 제휴 체결… 블록체인·플랫폼 사업 강화
- [특징주] 미스터블루, 위메이드 '미르2' IP 사용권 부각 '강세’
- 서울시가 주선하는 '한강 소개팅'…MZ남녀 3000여명 몰려 '열기'
- [지스타 2024] 30살 맞은 넥슨, '던파 유니버스'로 참관객 몰이
- "법원 앞으로"…전국 민주 진영, '이재명 사수' 총집결
- 尹 "北, 러 파병…중국이 책임있는 역할 다해야"
- 엠게임, 3분기 매출 197억원…역대 3분기 최대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신작 '라그나로크3' 최초 공개
- [지스타 2024] 다양한 장르 게임 총출동…게임팬들 이목집중(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