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츄, 타이틀곡 ‘Howl’ 트랙비디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간 비타민' 츄(CHUU)의 타이틀 곡 'Howl'이 베일을 벗었다.
6일 소속사 ATRP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과 동명의 타이틀 곡 'Howl' 트랙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비디오 영상은 거칠고 짙은 메이크업을 하고 오른쪽 눈 밑에 반창고를 붙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츄의 얼굴이 클로즈업되어 있다.
츄의 솔로 데뷔 앨범 'Howl'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간 비타민’ 츄(CHUU)의 타이틀 곡 ‘Howl’이 베일을 벗었다.
6일 소속사 ATRP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과 동명의 타이틀 곡 ‘Howl’ 트랙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비디오 영상은 거칠고 짙은 메이크업을 하고 오른쪽 눈 밑에 반창고를 붙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츄의 얼굴이 클로즈업되어 있다. 그동안 본 적 없는 강렬하고도 다크한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몰입감을 더한다.
“이대로 세상이 망해도 잘됐어 아무렇지 않을 것 같애 한 뼘 더 벽을 쌓아 올려 괜찮아 이곳에서 나는 안전해”라는 노랫말과 함께 별다른 악기 없어 오롯이 츄의 아카펠라 보컬만이 나지막하게 울려퍼진다. 극강의 긴장감 속에 앞으로 어떠한 완곡이 펼쳐질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타이틀곡 ‘Howl’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서로에게 작은 영웅이 되어 서로를 치유하는 과정을 담아낸 가사의 노래로 요즘 시대에 서로를 위한 위로가 되는 곡이다.
츄의 솔로 데뷔 앨범 ‘Howl’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