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 '젝시오 파더&선 2023 팀클래식'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국내 최초의 부자(父子) 골프 대회 '젝시오 파더&선 2023 팀클래식'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젝시오 파더&선 2023 팀클래식'은 골프를 통해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로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들어 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국내 최초의 부자(父子) 골프 대회 '젝시오 파더&선 2023 팀클래식'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젝시오 파더&선 2023 팀클래식'은 골프를 통해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로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들어 간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30일 안성 베네스트GC에서 펼쳐진다.
2016년 국내 유일의 아버지와 아들 골프 대회로 시작해 골프가 기성세대만의 스포츠라는 인식을 뛰어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했다.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나누는 잊을 수 없는 기억을 가지고 가는 감동적인 이벤트로 매해 호평을 받아오고 있으며,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기는 골프 이벤트를 통해 스코어 이상의 가치를 영위할 수 있도록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게 하는 골프대회로 준비하고 있다.
지난해 대회에서 아버지와 참가한 김하늘은 "작년 대회에서 젝시오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가치를 알게 돼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됐다"며 "올해도 많은 분들과 즐거운 감동의 시간을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참가자 모집은 20일 까지로, 젝시오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24일부터 개별 통보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