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새 MC, 더보이즈 영훈&대세 배우 이정하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NCT 정우와 Stray Kids 리노가 11월 중 하차한다.
정우와 리노는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음중'에서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K-POP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본업 활동을 위한 스케줄 조율로 '음중' MC에서 하차하게 된 정우와 리노는 앞으로도 팬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NCT 정우와 Stray Kids 리노가 11월 중 하차한다.
정우와 리노는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음중’에서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K-POP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정우는 ‘음중’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으며, 리노는 재치 넘치는 상황극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본업 활동을 위한 스케줄 조율로 ‘음중’ MC에서 하차하게 된 정우와 리노는 앞으로도 팬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음중’의 새 MC로는 드라마 ‘무빙’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정하와 가수는 물론 배우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더보이즈 영훈이 확정되어 기존 MC인 엔믹스 설윤과 11월 중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통통 튀는 다양한 매력으로 매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쇼! 음악중심’은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로 7일 결방 후 오는 14일 오후 3시 20분 방송을 재개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