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의 좋은 소식? "같이 캠핑 가자는 女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서 한 여성과 캠핑을 가자는 이야기를 나눴다고 털어놓는다.
전현무는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대한 외국인' 5인(럭키, 알베르토, 다니엘, 타쿠야, 줄리안)을 위해 고향의 집밥을 만들어 주며 한 여성으로부터 "'함께 캠핑을 가자'는 연락을 받았다"고 고백한다.
또한 전현무는 다니엘을 향해 "잘 돼가니?"라며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동생들과 추석 연휴 보낸 전현무
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서 한 여성과 캠핑을 가자는 이야기를 나눴다고 털어놓는다.
전현무는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대한 외국인' 5인(럭키, 알베르토, 다니엘, 타쿠야, 줄리안)을 위해 고향의 집밥을 만들어 주며 한 여성으로부터 "'함께 캠핑을 가자'는 연락을 받았다"고 고백한다.
이날 전현무와 럭키, 알베르토, 다니엘, 타쿠야는 추석을 맞아 줄리안의 집에 모인다. 전현무를 잘 아는 동생들은 요리하는 그의 모습을 낯설어한다. 알베르토는 "(남자들은) 여자 친구가 생길 때 (요리를) 많이 하는데, 좋은 소식 있느냐"라고 기습 질문을 던져 전현무를 당황케 한다.
이에 멈칫하던 전현무는 "연휴 때 여자한테 전화가 왔다. 캠핑 가자고"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동생들의 관심이 전현무의 입에 몰린 가운데, 그 자리에서 정체를 솔직하게 공개한다고 해 과연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전현무는 다니엘을 향해 "잘 돼가니?"라며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진다. 다니엘은 쑥스러워하며 "저 올해 안에 결혼합니다"라고 기쁜 소식을 전한다. 당근을 들고 결혼 소식을 전하는 다니엘과 그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내는 친구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다니엘의 결혼식 사회를 두고 신동엽, 유재석 등을 언급하며 장난을 치는 동생들 앞에서 조용히 감자만 써는 전현무의 모습도 공개된다. 마지막 선택으로 전현무의 이름이 언급되자 그는 "그날 저녁 약속 있다"고 말해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팜유 대장이 뭔지 보여 주겠다"며 무려 2박 3일 밤샘 연습을 거쳐 완성한 회심의 메뉴를 공개한다. '팜유 왕자' 이장우도 실패했다는 이 메뉴는 무엇일지, 또 동생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기대가 쏠린다.
고향의 맛을 선물한 전현무의 마음에 감동한 외국인 동생들이 언제 이뤄질지 알 수 없는 보답의 선물 공약 경쟁을 펼치는 현장과 추석 맞이 선물 교환식 현장도 공개된다. "몇 번 고민했다"라는 전현무의 통 큰 선물에 동생들의 관심이 쏠렸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선물일지, 또 누가 선물의 주인공이 됐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패싱 18번째 인사' 임박…커가는 尹 '독주' 피로감
- 김행·유인촌 인사청문회, 고성·막말 '아수라장'
- '구사일생' 이재명 매주 법원 나온다…오늘부터 대장동 재판
- [이슈IN] 얄미운 되팔이 '리셀러', '바가지 요금' 판치는 불꽃축제
- [2023 TMA D-4] 어디서도 못 보는 걸그룹 조합…에스파·아이브·뉴진스
- [내가 본 '쏠'] "내 목소리 싫었다"는 그의 유쾌·마땅한 변화
- 명품백·상품권 주고 새벽 배송까지…이통사, '아이폰15' 마케팅 경쟁
- '연휴 후 불청객' 피로·무기력…길어지면 만성화 위험
- [항저우 AG] 여자 하키, 日 꺾었다...9년 만의 금메달 도전
- '동물보호 행보' 김건희 여사, '갈비 사자' 바람이 만났다…"가슴 뭉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