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더현대 팝업스토어 오픈

천예령 기자 2023. 10. 6. 1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을 콘셉트 굿즈, 체험존 구성
이달 10일부터 현장 방문 등록
메이플스토리 ‘헤네시스’ 콘셉트 존./넥슨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넥슨이 ‘더현대 서울’에 메이플스토리 공식 팝업스토어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메이플스토리 인기 마을 ‘리스항구’, ‘헤네시스’, ‘루디브리엄’, ‘레헬른’으로 꾸며진 공간과 250여개 이상 상품이 전시된다.

팝업스토어는 푸른 바다에 떠있는 갑판 디자인 선상 조형물이 있는 ‘리스항구’, 주황버섯 집 디자인 ‘헤네시스’ 콘셉트 존 등 게임 속 마을을 그대로 재현한다.

방문객은 마을 테마에 맞춰 제작된 아크릴 스탠드, 키링, 인형 등 굿즈를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 팝업스토어는 지난 9월에 사전예약한 방문객만 이달 5일부터 9일까지 입장할 수 있다.

이후 이달 15일까지는 현장 방문 등록제로 운영된다.

강원기 넥슨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용사님이 평범한 일상 속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메이플스토리 월드로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기획했다”며 “메이플스토리 안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