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이천 축산물 홍보 한마당 축제서 할인판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드람은 오는 7일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에서 열리는 '축산물 홍보 한마당 축제'에서 생육 및 가공품 할인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축제는 '건강한 축산, 현명한 소비, 화목한 미래'를 슬로건으로 축산농가의 화합과 상생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이천 축산 농가의 화합과 상생을 위해 마련된 이번 축제의 성공을 빌며 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축제는 ‘건강한 축산, 현명한 소비, 화목한 미래’를 슬로건으로 축산농가의 화합과 상생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축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어려움을 겪는 양동논가의 사기 진작을 위해 기획됐다.
도드람은 대표브랜드인 ‘도드람한돈’, 100% 무항생제 브랜드인 ‘자향돈’, 가공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이벤트를 통해 도드람테마파크 ‘바베큐하우스 식사권’을 비롯해 도드람 바베큐양념세트, 릴 타올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기회를 구매 고객에게 제공한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이천 축산 농가의 화합과 상생을 위해 마련된 이번 축제의 성공을 빌며 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법정서 정진상 포옹…“檢, 내가 살아있는한 계속 수사”
- 巨野, 이균용 임명안 부결…35년만에 대법원장 공백
- 북한 코치가 “정신 바짝 차려”…女역도 김수현, 동메달 뒷이야기
- 윤상현 “나만큼 뒤통수 맞은 사람 있나…이준석, 통 크게 김태우 도와라”
- 민주, 이균용 임명동의안 ‘부결’ 당론 채택
- “러軍 열상 카메라에도 안보여”…우크라군이 개발한 ‘투명망토’
- 與 “진교훈 명함배포, 당선무효 가능”…野 “무효 사유 안돼”
- “갑시다” 김행·與 청문회 박차고 나가…野 “초유의 줄행랑 사태”
- 이달부터 단순 두통·어지럼 때문에 MRI 찍었다가 진료비 ‘폭탄’
- 최미선 임시현 텐 텐…여자양궁 AG 단체전 7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