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거 처음 봐” 발라드 전설 변진섭, 댄스본능 폭발(오빠시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라드 가수 변진섭의 댄스 본능이 폭발한다.
10월 6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기획/연출 문경태)에서는 첫 방송부터 역대급 무대들이 쏟아진다.
8090 시대로 시간 여행을 떠나게 해주는 무대들에 오빠지기 11인도 푹 빠져든다는 전언이다.
먼저 발라드의 전설 변진섭은 도시아이들의 '텔레파시'를 선곡한 한 오빠의 무대에 벌떡 일어나 춤을 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발라드 가수 변진섭의 댄스 본능이 폭발한다.
10월 6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기획/연출 문경태)에서는 첫 방송부터 역대급 무대들이 쏟아진다. 8090 시대로 시간 여행을 떠나게 해주는 무대들에 오빠지기 11인도 푹 빠져든다는 전언이다.
먼저 발라드의 전설 변진섭은 도시아이들의 ‘텔레파시’를 선곡한 한 오빠의 무대에 벌떡 일어나 춤을 춘다. 김원준은 “변진섭 씨 춤추는 거 처음 본다”며 놀라워한다. 변진섭이 “신나는 곡은 이렇게 해야 한다”며 감탄한 무대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박수홍 팬클럽 회장까지 맡았던 소녀팬 출신 박경림은 한 오빠에게 초고속 입덕을 선언한다. 배해선 역시 “무대로 날 당기는 것 같았다”며 팬심을 고백한다. 여성 오빠지기들을 단숨에 소녀팬으로 만든 오빠의 무대에 기대가 더해진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오빠들의 고퀄리티 무대에 녹화장 분위기가 최고조에 이르고, 흥이 오른 구창모는 관객인 오빠부대를 위해 즉석에서 라이브를 선보인다. 오빠부대의 환호성을 자아낸 영원한 오빠 구창모의 귀호강 라이브가 기다려진다. 6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사진=MBN ‘오빠시대’)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폭로? “전에 만난 애들 총체적 난국” (한혜진)
- 둘째 임신 이민정, 훌쩍 큰 아들 준후 공개…♥이병헌 흐뭇하겠네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
- 블핑 리사, 파격 19금 스트립쇼 얼마나 행복했으면 “언제든 불러달라”
- ‘범죄도시2’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오늘(4일) 2주기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송혜교 흰 티만 걸친 줄 알았더니, 5천만원대 명품 주얼리 도배
- 김혜수, 53세에 뿌까+양갈래 머리 이렇게 깜찍할 일? 초절정 귀여움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 언급? “결혼해야만 상대를 알게 돼”(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