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소진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와 평생 함께하기로"[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스데이 박소진이 배우 이동하와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6일 박소진은 SNS를 통해 이동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소진은 "아주 사적이지만 제 인생에 큰 기쁨의 순간을 앞두고 여러분에게도 좋은 소식을 나누려고 한다"며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중 결혼식 비공개로 진행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걸스데이 박소진이 배우 이동하와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6일 박소진은 SNS를 통해 이동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소진은 "아주 사적이지만 제 인생에 큰 기쁨의 순간을 앞두고 여러분에게도 좋은 소식을 나누려고 한다"며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또한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삶을 살아내기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라며 "저 스스로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다. 이 사람과 함께 앞으로의 시간들을 더욱 소중하고 지혜롭게, 성실히 살아가려 한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무엇보다 배우로서 좋은 작품, 좋은 연기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도록 이 또한 성실히 해내겠다"며 "어린 날의 저부터 긴 시간 저를 응원하고 사랑해 주신 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글의 끝을 맺었다.
앞서 이날 박소진과 이동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동하 소속사 51K는 "두 사람이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의 결혼식은 11월 중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동하는 지난 2009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했고, '시그널'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닥터로이어'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0년 걸스데이 멤버로 데뷔한 박소진은 '스토브리그' '환혼' 시리즈 '이로운 사기' '보라! 데보라' 등을 통해 배우 활동에 나섰다.
이하 박소진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아주 사적이지만 제 인생에 큰 기쁨의 순간을 앞두고 여러분에게도 좋은 소식을 나누려고 합니다.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어요.
네. 제가 결혼을 앞둔 신부가 되었습니다.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삶을 살아내기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에요. 또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입니다.
이 사람과 함께 앞으로의 시간들을 더욱 소중하고 지혜롭게, 성실히 살아가려 해요.
지내오던 대로 저는, 이곳을 통해 소소한 저의 일상을 계속 전할게요. 그리고 무엇보다 배우로서 좋은 작품, 좋은 연기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도록, 이 또한 성실히 해내겠습니다.
어린 날의 저부터 긴 시간 저를 응원하고 사랑해 주신 팬분들, 오늘도 이 글을 읽고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박소진 올림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