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 출신' 아르테미스 희진, 드디어 솔로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르테미스(ARTMS) 희진이 솔로로 출격한다.
모드하우스는 6일 자정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희진의 솔로 출격 이미지를 공개했다.
희진의 솔로 데뷔가 확정됨에 따라 특별한 궁금증이 모이는 가운데 희진은 솔로 데뷔 앨범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희진이 속한 아르테미스는 이달의 소녀 출신 희진 김립 진솔 최리 하슬이 모드하우스에 합류해 결성한 새 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르테미스(ARTMS) 희진이 솔로로 출격한다.
모드하우스는 6일 자정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희진의 솔로 출격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희진은 오는 31일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희진의 솔로 데뷔가 확정됨에 따라 특별한 궁금증이 모이는 가운데 희진은 솔로 데뷔 앨범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과연 희진이 어떤 색깔로 팬들을 만날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희진이 속한 아르테미스는 이달의 소녀 출신 희진 김립 진솔 최리 하슬이 모드하우스에 합류해 결성한 새 그룹이다. 아르테미스는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콘텐츠 '탐험일지'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아르테미스 활동 전 김립 진솔 최리는 유닛 오드아이써클로 새 앨범을 발매하며 팬들을 만났으며, 하슬은 오는 26~29일까지 나흘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 pLay 스퀘어에서 첫 소극장 콘서트 '뮤직 스튜디오 81.8Hz(Music Studio 81.8Hz)'를 개최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 아들 김민국, 뉴욕대 입학…이서진 후배 됐다
- '비매너 논란' 권순우 사진 싹 지우더니... 유빈·권순우 결별
- 16기 현숙·영식, 결혼 아니었다..."현실 커플 없어, 모두 결별" ('나는 솔로')
- 배우 최현욱, 길거리 담배꽁초 무단 투척 논란에 사과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설에 직접 입 열었다 ('신랑수업')
- 다니엘 린데만, 12월 결혼…"평생 함께 하고픈 사람"
- 이휘준·김아영 결혼 발표…아나운서·기자 커플 탄생
- "정신지체 1급"…문지인, 실종됐던 동생 찾았다
- 김규철, 故 노영국 빈자리 채운다…'효심이네' 합류
- 블랙핑크 제니·이정하, 유재석 새 예능 나란히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