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남 KB캐피탈 대표, 마약 예방 릴레이 캠페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캐피탈은 황수남 KB캐피탈 대표가 임직원과 함께 마약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에 동참했다고 6일 밝혔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지난 4월부터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추진하는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
황수남 대표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마약 관련 문제와 범죄로부터 안전한 사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본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KB캐피탈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캐피탈은 황수남 KB캐피탈 대표가 임직원과 함께 마약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에 동참했다고 6일 밝혔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지난 4월부터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추진하는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 최근 마약 관련 사건이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마약 투여 및 중독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국민 관심을 확산시켜 마약을 근절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황수남 대표는 다음 주자로 조순옥 KB신용정보 대표와 최영섭 차이커뮤니케이션 대표를 추천했다.
황수남 대표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마약 관련 문제와 범죄로부터 안전한 사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본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KB캐피탈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장비 10조대 주문 쏟아진다
- '송출 중단 코앞' 현대홈쇼핑-KT스카이라이프…막바지 협상 난항
- [모빌리티 빅뱅]〈2〉운전자 없는 '레벨4' 자율주행 시대 열린다…韓 기업 도전장
- 와치텍, 자율운영 로그관리시스템 '와치로그 V13' CC인증 획득…국가 보안요구사항 V3.0 충족
- 인텔리코리아, AI 전통 목조건축 설계 특화 CAD 출시…전통 목조 건축물 도면 디지털 영구보존
- 인스타페이, AI로 읽는 고전, 프로젝트 100 발표회 개최
- 속도 못내는 삼성전자 '미래기술사무국'...연말에야 제모습 갖출 듯
- [사설]전자신문·전파신문 협력, 한·일 SW 산업발전 계기로
- [단독] 尹 정부, '독도 수호' R&D 예산도 20% 줄였다
- 이재명, 퇴원 직후 강서행… “압도적 승리로 국민의 무서움 확신시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