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 ‘DNC3 콘덴싱 가스보일러’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성쎌틱에너시스가 가스보일러 신제품을 통해 시장 확대에 나선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대성산업 대표 계열사인 보일러 제조 전문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콘덴싱 가스보일러 신제품 DNC3를 10월 초순 경에 출시 예정이다.
DNC 시리즈는 대성쎌틱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콘덴싱 보일러 라인이며, 신제품 DNC3는 기존 DNC 모델의 장점만을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사용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기존의 자사 온도조절기 대비 제품 크기를 확대해 가시성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성쎌틱에너시스가 가스보일러 신제품을 통해 시장 확대에 나선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대성산업 대표 계열사인 보일러 제조 전문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콘덴싱 가스보일러 신제품 DNC3를 10월 초순 경에 출시 예정이다.
DNC 시리즈는 대성쎌틱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콘덴싱 보일러 라인이며, 신제품 DNC3는 기존 DNC 모델의 장점만을 담아낸 제품이다. 높은 열효율로 일반 보일러 대비 가스 사용량을 28.4% 줄였고, 연소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TDR 증대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보일러 전원 켜짐/꺼짐을 자주 반복하지 않아 가스비 절약이 가능하다.
DNC3의 공간 활용성 또한 주요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가로 사이즈 기준 국내 최소형 사이즈로 다용도실 등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375(W) x 245(D) x 670(H)(mm) 사이즈로 어떤 환경에도 설치가 용이하여 설치 및 시공 업체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함께 출시된 온도조절기 DCR-21도 눈여겨볼 만하다. 기존 사용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기존의 자사 온도조절기 대비 제품 크기를 확대해 가시성을 높였다. DCR-21의 주요 기능 가운데 빠른 온수 기능은 버튼을 누를 경우, 온수 출탕을 기다리지 않고도 바로 온수를 사용할 수 있어, 온수가 공급될 때까지 기다리며 버려지는 물의 양을 줄일수 있다. 또한, 0.5도 단위로 정밀하게 실내 난방(10.0℃ ~ 40.0℃ 범위) 및 온수(37.0℃ ~ 45.0℃ 범위)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난방 효율에 도움이 된다. 잠금 기능으로 온도조절기를 터치해도 설정값이 변하지 않기에 아이들이 실수로 온도조절기의 온도나 전원을 조절할 수 없게끔 제어도 가능하다.
대성쎌틱에너시스 관계자는 "DNC3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난방철 고객의 주요 걱정인 가스비에 대한 걱정을 덜고자, 난방 효율성과 가스비 절감에 초점을 두고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를 위한 기술 개발과 난방 효율을 증대하기 위한 기술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정우성 19금 인터뷰 재조명
- "차 안에서 무슨 일이…" 광주서 50대 부부 흉기 찔린채 발견
- 명세빈 "속초 여행 중 17세 연하남이 대시해" 깜짝 고백
- 20살 어린 내연남을 양아들 위장 '동거'…딴 여자 탐내자 살해
- 은평구 주택 40대 여성 숨진 채 발견…그 옆엔 의식 잃은 남성
- 난임시술 끝 임신, 바람피운 남편 "낙태하면 살인죄로 고소" 되레 겁박
- 도지혜 "처가살이 중 바람피운 전남편, 상간녀와 해외여행"
- 시화호서 실종자 수색 17시간 만에 시신 발견…신원 확인 중(종합)
- 메가스터디 회장 “공부 못하면 성매매女보다 못해” 발언 논란
- "메롱" 전 남편 저격한 황정음, 유치원 적응 중인 子에 "기분이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