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대구 콘서트 티켓 1분 만에 매진 "암표 피해 주의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콘서트 티켓이 서울에 이어 대구서도 매진됐다.
지난 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구 공연 티켓이 오픈됐다.
또다시 전국 방방곡곡 하늘빛 축제를 펼칠 임영웅의 콘서트는 서울에서 포문을 열며, 서울 공연은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3일, 4일, 5일에 KSPO DOME에서 진행되고, 11월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 콘서트 티켓이 서울에 이어 대구서도 매진됐다.
지난 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구 공연 티켓이 오픈됐다.
대구 공연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이에 앞서 오픈 전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가 폭주하며 여전한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서울(약 370만)에 이어 대구 콘서트 티켓 역시 약 120만 트래픽을 기록하며 이번에도 양보 없는 ‘피켓팅’을 알렸다.
앞서 임영웅의 서울 공연 6회 차 티켓 예매 오픈 당시, 티켓 예매 사이트가 마비된 건 물론, 동시 접속자 수 폭주와 함께 오픈한지 단 1분 만에 최대 트래픽(약 370만)까지 기록한 바 있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서울과 대구 그리고 남은 지역들에 대한 불법 티켓 관리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수백만 원 이상의 판매 공고를 내는 암표상들이 등장해 공연 문화와 질서를 어지럽히고,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만큼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거듭 강조하고 있다.
또다시 전국 방방곡곡 하늘빛 축제를 펼칠 임영웅의 콘서트는 서울에서 포문을 열며, 서울 공연은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3일, 4일, 5일에 KSPO DOME에서 진행되고, 11월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열린다.
그 후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개최된다.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전날 오전 8시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니가 아파트 물려줬는데…조카가 내놓으랍니다" [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2억 날렸습니다. 버틸 힘도 없네요"…카카오 개미들 '곡소리'
- "지X 염X 하네" 이재명 언급에 유인촌 청문회장 아수라장
- K팝의 뿌리는 한국 서울, 중심엔 NCT 127…근본 살린 7주년 컴백 [종합]
- '운수 오진 날' 이성민 "조금만 화내면 '재벌집' 진양철이라고…"
- 근엄하던 北선수들도 웃었다…역도 김수현 뭐라 했길래
- 주윤발과 함께한 셀카… '갤럭시 유저는 서러워' [스토리컷]
- 인도 억만장자, 아내 태우고 슈퍼카 몰다 '살인 용의자' 됐다
- "中을 조롱해?"…악마의 편집에 악플 테러 당한 김가은 선수 [영상]
- 서해 공무원 피살사건 변호사, 김건희 여사에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