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2' 박규영,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영광"

조연경 기자 2023. 10. 6. 13: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규영이 구찌(Gucci)의 새 얼굴이 됐다.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구찌 2024 봄·여름 여성 패션쇼 구찌 앙코라 패션쇼에 참석하고,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디지털 커버를 장식하며 구찌와 인연을 맺은 박규영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 됐다.

구찌 측은 6일 "박규영과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게 된 것에 대해 큰 기쁨을 전한다. 그와 함께 만들어 나갈 하우스의 새로운 미학과 스타일을 기대한다"며 박규영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표했다.

박규영은 "구찌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구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저만의 개성, 열정, 자신감을 보여드릴 수 있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 박규영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이소영 대표 역시 "소속 배우 박규영이 구찌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함께하게 됐다. 구찌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영광스럽다. 트렌드를 선도할 이들의 만남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첨언했다.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로 주목 받은 박규영은 '스위트홈 시즌2'를 비롯해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 소식을 알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오는 11일에는 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 쉼 없는 활동을 펼쳐나갈 전망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