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넌 2' 제임스 완이 직접 밝히는 악마 '발락' 탄생 비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더 넌 2'(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속 강력한 악마 '발락'의 탄생 비화를 공개했다.
컨저링 유니버스 10주년 기념비적인 영화 '더 넌 2'가 극장가에 단 하나의 호러 엔터테이닝 무비로 의미 있는 흥행 질주 중인 가운데, 극 중 강력한 악마 '발락'의 캐릭터 탄생 비하인드가 공개되었다.
'컨저링 유니버스'속 상징적인 캐릭터 '발락'의 충격적인 실체와 진실을 그린 영화 '더 넌 2'는 올가을 단 하나의 호러 엔터테이닝 무비로 흥행 질주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더 넌 2'(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속 강력한 악마 '발락'의 탄생 비화를 공개했다.
컨저링 유니버스 10주년 기념비적인 영화 '더 넌 2'가 극장가에 단 하나의 호러 엔터테이닝 무비로 의미 있는 흥행 질주 중인 가운데, 극 중 강력한 악마 '발락'의 캐릭터 탄생 비하인드가 공개되었다. 악마 '발락'은 '컨저링 2'에서 처음 존재감을 드러냈는데, '컨저링 유니버스'를 탄생시킨 제임스 완 감독은 캐릭터에 대해 “'컨저링'의 실존인물 로레인 워렌이 생전 그녀의 친한 친구들 중 다수가 수녀였다고 말했던 사실이 떠올랐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끈다. 이어 “만약 악한 존재가 그녀를 괴롭힌다면 그녀의 믿음과 신념을 타락시키기 위해 할 행동 중 하나는 그녀에게 가깝고 소중한 어떤 것의 상징적인 모습을 취하는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했다” 라고 말하며 악마 '발락'의 모습이 수녀인 것에 대해 밝혔다.
여기에 '더 넌 2'를 연출한 마이클 차베즈 감독은 “악마 '발락'은 이미 공포 장르 속 상징적인 캐릭터이다. '더 넌 2'로 '발락'이라는 캐릭터의 이야기에 대해 더 깊게 파고들고 싶었고 더욱 무서운 악마 캐릭터로 만들고 싶었다”라고 밝혀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관람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영화 '더 넌 2'는 루마니아 수녀원 사건 4년 후, 수녀 모습을 한 악마가 다시 나타나면서 드러나는 공포와 충격적인 진실을 그린 이야기로, 국내 관객들은 차원이 다른 충격과 공포의 재미에 “극강의 공포... 너무 무서워요”(@CGV al**and**khj), “컨저링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호러!”(@CGV 우주***어기), “깜짝 놀라는 장면도 많고 계속 몰입해서 봤네요”(@CGV be**e**06), “역시 공포영화는 더넌인듯”(@네이버 ngdh****), “단순한 공포영화를 넘어서 정말 잘 만든 영화를 보는 느낌이였음” (@네이버 mach****)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어 추후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