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실력을 팩트 체크 시켜드리겠다” NCT127, 정규 5집 ‘Fact Check’ 6일 오후 1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NCT127은 6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정규 5집 'Fact Check'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 같은 포부를 밝혔다.
도영은 " 이번 앨범이 가장 NCT127다운 앨범이다. 음악이 주는 열정과 떼로 나와서 멋있게 춤을 추는 것이 NCT127만의 강점이다. 그 강점을 극대화한 앨범"이라고 했다.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6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NCT 127의 실력을 팩트 체크시켜주기 위해 준비했습니다"(재한)
보이그룹 NCT127은 6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정규 5집 ‘Fact Check’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 같은 포부를 밝혔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Fact Check’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은 강렬한 메인 신스 루프와 아프로 리듬이 어우러진 리드미컬한 댄스곡이다. 도영은 " 이번 앨범이 가장 NCT127다운 앨범이다. 음악이 주는 열정과 떼로 나와서 멋있게 춤을 추는 것이 NCT127만의 강점이다. 그 강점을 극대화한 앨범"이라고 했다.
데뷔 7주년을 맞이한 이들에게 각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앨범이기도 하다. 마크는 "7주년은 우리가 이 일에 얼마나 진심이었는지 확인시켜줬다. 얼마나 팀에 진심이고 무대 하나하나에 진심인지 확인시켜주는 7주년이었다"고 설명했다.
지난 8월 교통사고를 당해 활동을 중단한 멤버 태일의 근황도 공유했다. 도영은 "태일 형은 열심히 회복 중이다. 복귀 시기는 아직 미정이지만 회복하는 대로 팀에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6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유민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급했나? 김태우, 우리공화당과 강서구청장 후보 단일화…“보수 하나되어야”
- 유혜원, ‘양다리 들통’ 승리 저격? “오늘은 동물의 날”
- ‘소송 준비, 어떻게 했길래‘…‘친일파 이해승’ 땅 환수소송에서 패한 정부
- 더해지는 프리고진 사망 ‘미스터리’…푸틴 “비행기 사고 시신서 수류탄 파편 발견”
- ‘33세 요절’ 女배우, 충격적 사망원인 밝혀져…
- 중 핵잠수함, 자기들이 설치한 함정에 걸려 사고…선원 55명 사망
- ‘또 그림의 떡?’…부부 동반 육아휴직시 월 900만원까지 수령 가능
- ‘짠물 애플이 웬일?’…아이폰15 공시지원금 ‘20만→45만’
- “정년은 60세 , 국민연금은 68세?…8년의 ‘소득공백’ 어떻게 메우나?
- 아이유 “악플러 선처 절대 없다”…살해 협박에 경찰 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