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X산다라박X홍지윤X허경환,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촬영 전 찰칵 ‘훈훈’ [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채영이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녹화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이채영은 6일 자신의 SNS에 "#한살이라도어릴때 #첫녹화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산다라박, 이채영, 홍지윤, 허경환은 4MC로 뭉쳐 '한 살이라도 어릴 때'를 이끈다.
이채영은 털털한 매력으로 자신의 라이프 팁을 전달하고, 홍지윤은 '한 살이라도 어릴 때'를 통해 MC 신고식을 치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이 그리며 신나게 녹화
배우 이채영이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녹화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이채영은 6일 자신의 SNS에 “#한살이라도어릴때 #첫녹화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이채영을 비롯해, 허경환, 홍지윤, 산다라박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옹기종기 모여 함께 브이자를 그리며 포즈를 취했다.
특히 이들은 모두 선남선녀의 훈훈한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셀럽들은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미루어 두었던 인생 최대의 도전을 펼치며 시청자들은 셀럽들의 챌린지를 보며 함께 공감하고, 함께 아름다워진다. 산다라박, 이채영, 홍지윤, 허경환은 4MC로 뭉쳐 ‘한 살이라도 어릴 때’를 이끈다.
산다라박은 ‘한 살이라도 어릴 때’에서도 전 세계가 주목하는 K-컬처, K-뷰티 등 그녀만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채영은 털털한 매력으로 자신의 라이프 팁을 전달하고, 홍지윤은 ‘한 살이라도 어릴 때’를 통해 MC 신고식을 치른다.
끝으로 타고난 입담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은 물론 피부 및 건강 등 남자들의 관리법을 전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엑소 출신’ 레이, 가수-배우-제작자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 열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문지인, 실종된 지적장애 동생 무사히 찾았다 “감사합니다”(종합)[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 다니엘 린데만 결혼 “12월 부부로 나아가고자...전환점 될 듯”(전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
- 이효리, ‘후디에 반바지’ 콘셉트 포토 공개...‘당당+도도’ 눈빛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라이즈, 오리콘 차트 1위...‘Get A Guitar’ 인기 여전히 뜨겁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스추적] 예상 밖 '징역형 집행유예'…이재명 엄벌 판결 이유는?
- '김 여사 특검법' 장외투쟁도 거세질 듯…지지층 결집?
- ″증거 인멸 우려″ 명태균·김영선 구속…공천 개입 의혹 수사 속도
- ″불투명한 명세서로 증액 요구″…대형건설사 통보에 협력사들 반발
- 핵주먹 대신 '핵따귀'?…타이슨, 링 복귀 앞두고 선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