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신나신 거지’ PSG 대파한 뉴캐슬 DF, 인터뷰에서 댄스파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캐슬의 수비수 댄 번이 인터뷰에서 댄스를 선보였다.
뉴캐슬은 5일(한국 시각) 영국 뉴캐슬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2023/24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F조 2차전에서 파리 생제르맹에 4-1 대승을 거뒀다.
뉴캐슬은 알미론, 댄 번, 롱스태프, 셰어의 골에 힘입어 파리-밀란-뉴캐슬-도르트문트의 엄청난 죽음의 조에서 당당히 조 1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뉴캐슬의 수비수 댄 번이 인터뷰에서 댄스를 선보였다.
뉴캐슬은 5일(한국 시각) 영국 뉴캐슬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2023/24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F조 2차전에서 파리 생제르맹에 4-1 대승을 거뒀다. 이 승리로 뉴캐슬은 단숨에 조 1위로 올라갔다.
이 경기에서 댄 번은 전반 39분 트리피어의 프리킥으로 시작한 공격에서 2번의 결정적인 슛을 돈나룸마가 막았지만 공격이 계속 이어지면서 기마랑이스가 올린 크로스를 높은 헤더로 골을 만들었다.
이 골은 VAR을 통해 브루노 기마랑이스가 공을 넘기기 전 위치를 확인하면서 골인지 아닌지를 확인했지만 결국 골로 인정됐다.
뉴캐슬은 알미론, 댄 번, 롱스태프, 셰어의 골에 힘입어 파리-밀란-뉴캐슬-도르트문트의 엄청난 죽음의 조에서 당당히 조 1위를 기록했다.
경기 종료 후 롱스태프와 댄 번은 케이트 앱도, 마이카 리차즈, 제이미 캐러거, 피터 슈마이켈과 함께 CBS 스포츠의 인터뷰에 참여했다. 인터뷰에서 캐러거와 리차즈는 번에게 댄스를 요청했다.
골을 넣은 번은 캐러거, 리차즈와 함께 자신의 상징적인 춤을 선보였다. 지난 1월에 뉴캐슬이 레스터를 상대로 카라바오컵 승리를 차지한 후 이 춤을 선보인 번은 한마디 말을 남겼다. 그는 "지난번에 저런 춤을 췄을 때는 2년 동안 득점이 없었다. 다시는 그러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스카이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뉴캐슬의 다음 챔피언스리그 경기는 10월 26일(한국 시각) 뉴캐슬의 홈인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리는 도르트문트와의 경기다.
사진 = 스포츠바이블, 더 선, 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 캡틴 대우가 왜 이래? 토트넘의 조용한 킬러, “세계에서 가장 과소평가...EPL에서도 최고 아니
- ‘김민재는 이길 수 없어! 경쟁에서 밀리면서 벤치 자원 전락’ 맨유 1월 이적 가능성
- ‘사우디 탈출→손흥민 파트너’ 성사되나…에이전트가 토트넘 수차례 방문
- '페리시치-존슨-솔로몬 부상' 토트넘, '잊혀진 유망주 윙어'에게 기회 줄까
- ‘SON이 당연히 받아야 하는 거 아닌가?’ EPL 9월 이달의 선수상 ‘이미 확정 분위기’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