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채권 투자 전략’ 설명회 개최…경기권역 VIP고객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대표 정영채)은 경기권역 VIP 고객을 대상으로 '채권 투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경기권역 7개 센터는 WM사업부와 재경본부의 전략 방향성에 기반해 경기권역 핵심 고객에게 글로벌 통화정책 및 금리 전망을 통한 채권 투자에 대한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라며 "고객 만족과 함께 진실한 투자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대표 정영채)은 경기권역 VIP 고객을 대상으로 ‘채권 투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설명회는 10일 오후 3시 경기 성남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호텔에서 열린다.
설명회 주제는 ‘자산 배분 및 투자를 위한 국내외 채권투자전략’이다. NH투자증권 경기권역 7개 센터(분당금융 WM1센터, 분당금융 WM2센터, 판교Biz Plus금융센터, 수지WM센터, 과천WM센터, 수원금융 WM1센터, 수원금융 WM2센터)에서 주관한다. 1부에서는 강승원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 FICC리서치부 연구위원이 글로벌 통화정책과 금리 전망에 대해, 2부에서는 김선익 NH투자증권 Retail사업총괄부문 채권상품부 과장이 국내외 절세 채권과 달러 포트폴리오를 활용한 장단기 채권투자전략에 관해 설명한다.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설명회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점 관리 직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NH투자증권은 “경기권역 7개 센터는 WM사업부와 재경본부의 전략 방향성에 기반해 경기권역 핵심 고객에게 글로벌 통화정책 및 금리 전망을 통한 채권 투자에 대한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라며 “고객 만족과 함께 진실한 투자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