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비자와 '글로벌 빅 페스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는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브랜드 비자와 함께 '글로벌 빅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글로벌 빅 페스타는 현대카드와 비자가 지난 6월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후 선보이는 첫 번째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비자 브랜드 현대카드를 이용해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글로벌 빅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브랜드 비자와 함께 '글로벌 빅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글로벌 빅 페스타는 현대카드와 비자가 지난 6월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후 선보이는 첫 번째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비자 브랜드 현대카드를 이용해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먼저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최근 6개월간 해외에서 현대카드를 이용한 적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로 다음 달 30일까지 100달러 이상을 사용하면 된다.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에서 숙소를 예약·결제하면 결제 금액 50%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아고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체크인 기준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숙박을 예약하면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총 1만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온라인 쇼핑 사이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이용 금액 최대 100달러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18일 오후 3시 59분까지 총 48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로 선착순 1만명이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기간 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200달러 이상 결제 시 100달러를, 100달러 이상 결제 시 50달러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국내 5성급 호텔 및 리조트 숙박 바우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응모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로, 다음 달 30일까지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300달러 이상 사용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파크 하얏트 서울과 부산(10명), 그랜드 하얏트 서울(10명), 제주 아트 빌라스(10명) 숙박권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M·M2·M3 부스트, 현대카드 X·X2·X3 부스트 비자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10만원 상당의 메탈 플레이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로, 다음 달 30일까지 해당 카드로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100달러 이상 이용하면 된다.
글로벌 빅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쓰기 돕는 네이버 생성형AI…내 말투 그대로 작성해 준다
- 농협 뱅킹앱서 車충전소 찾기…비금융·충전사업 확대 노린다
- LGU+, 5G 선불요금제 16종 공개...'너겟'으로 통신비 낮춘다
- 매카시 내려간 美 하원의장, 트럼프가 될까?
- “공공장소에 알몸으로 다니면 안 돼”…美 위스콘신주 금지 법안 추진
- [디지털 라이프] 세라젬 웰카페, 안마의자서 왕이 즐기던 약차 한 잔 “休~”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대광에프앤지 '진선미 포기김치'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씨앤피 '유기농 오르토 주스'
- 목숨 앗아간 '슈퍼카 행사'…페라리·람보르기니 추돌 사고로 2명 사망
- 올림픽 앞둔 프랑스 파리, 지하철 출몰한 '빈대'에 골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