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참가자 탈락하자 눈물 펑펑...아이 생각나 안아줬다”(오빠시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원준이 무대 위에서 팬을 안아준 이유를 공개했다.
6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MBN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원준은 참가자에게 뛰쳐나가 그를 안아주는 행동을 보였다.
지현우가 MC를 맡았으며, 참가자들을 평가하는 것은 물론 응원과 지지를 보낼 '오빠지기'로는 구창모, 변진섭, 김원준, 민해경, 김구라, 박경림, 이본, 주영훈, 배해선, 나르샤, 김수찬이 함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아이 언급한 이유는?
가수 김원준이 무대 위에서 팬을 안아준 이유를 공개했다.
6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MBN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지현우, 구창모, 변진섭, 김원준, 민해경, 김구라, 박경림, 문경태 PD가 자리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원준은 참가자에게 뛰쳐나가 그를 안아주는 행동을 보였다. 이와 관련해 묻자 그는 “참가자 중 탭댄스를 할 정도로 열심히 무대를 선보인 사람이 있었는데, 원하는 결과를 못 받아서 펑펑 울더라. 이 모습을 보니 7살인 첫째 아이가 생각났다”라고 답했다.
이어 “우리 아이가 원하는 것을 원하지 못했을 때 우는데 첫째가 생각났다. 당시에 아이에게 해주는 말처럼 ‘이것은 과정이다’라고 말하며 위로해 줬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김원준은 “아이를 안아주는 것처럼 안아주고 응원해줬다”라고 덧붙였다.
‘오빠시대’는 8090 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58팀의 오빠들이 2023년 새로운 국민 오빠 타이틀을 두고 8090 명곡들로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지현우가 MC를 맡았으며, 참가자들을 평가하는 것은 물론 응원과 지지를 보낼 ‘오빠지기’로는 구창모, 변진섭, 김원준, 민해경, 김구라, 박경림, 이본, 주영훈, 배해선, 나르샤, 김수찬이 함께한다. 6일 첫 방송.
[상암동(서울)=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엑소 출신’ 레이, 가수-배우-제작자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 열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문지인, 실종된 지적장애 동생 무사히 찾았다 “감사합니다”(종합)[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 다니엘 린데만 결혼 “12월 부부로 나아가고자...전환점 될 듯”(전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
- 이효리, ‘후디에 반바지’ 콘셉트 포토 공개...‘당당+도도’ 눈빛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라이즈, 오리콘 차트 1위...‘Get A Guitar’ 인기 여전히 뜨겁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스추적] 예상 밖 '징역형 집행유예'…이재명 엄벌 판결 이유는?
- '김 여사 특검법' 장외투쟁도 거세질 듯…지지층 결집?
- ″증거 인멸 우려″ 명태균·김영선 구속…공천 개입 의혹 수사 속도
- ″불투명한 명세서로 증액 요구″…대형건설사 통보에 협력사들 반발
- 핵주먹 대신 '핵따귀'?…타이슨, 링 복귀 앞두고 선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