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직접 밝힌 결혼관 "아이 낳고 복작복작 살고파"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가수 임영웅이 솔직 담백한 매력을 선보인다.
오는 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영웅이 지난 회에 이어 또 한 번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평소 결혼에 대한 로망이 있냐는 질문에 임영웅은 "친구처럼 편안한 사람과 살고 싶다", "아이들을 낳고 복작복작하게 살고 싶다"등 솔직한 결혼관을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직접 밝힌 결혼관은?
‘미운 우리 새끼’ 가수 임영웅이 솔직 담백한 매력을 선보인다.
오는 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영웅이 지난 회에 이어 또 한 번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이날 임영웅은 모벤져스를 위한 선물을 직접 준비해와 쉬는 시간 대기실을 방문해 깜짝 선물을 전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임영웅은 선물을 드린 이유에 대해 “젊은 동생들이잖아요”라며 귀엽게 너스레를 떨어 모벤져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임영웅의 깜짝 선물을 받은 모벤져스는 “임영웅을 보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행복인데 귀한 선물까지 주셨다”라며 연신 함박웃음을 지었다.
‘만인의 연인’ 임영웅은 모두가 궁금해할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평소 결혼에 대한 로망이 있냐는 질문에 임영웅은 “친구처럼 편안한 사람과 살고 싶다”, “아이들을 낳고 복작복작하게 살고 싶다”등 솔직한 결혼관을 털어놓았다.
하지만 임영웅의 어머님께서는 임영웅에게 “10년 뒤에 결혼하라”라는 조언을 했다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비하인드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결혼관에 이어, 임영웅은 ‘전 연인과 술 마시는 애인 VS 남사친과 1박 2일 여행 가는 애인’ 중 어느 쪽이 더 질투 나냐는 질문에 과몰입하여 “둘 다 용서할 수 없다”라고 발끈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미래의 아이를 위해 해주고 싶은 것들을 메모해 둔 일명 ‘아빠 폴더’가 있다고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아이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하루에 한 번 이상 할 것”이라는 임영웅의 메모에 모벤져스는 “결혼하면 진짜 잘 할 것 같다”라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 임영웅은 ‘아빠 폴더’를 만든 계기를 밝혔는데, 과연 임영웅의 사연은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임영웅의 팔색조 매력은 오는 8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 아들 김민국, 뉴욕대 입학…이서진 후배 됐다
- 배우 손은서, '범죄도시' 제작사 대표와 11월 결혼
- 16기 현숙·영식, 결혼 아니었다..."현실 커플 없어, 모두 결별" ('나는 솔로')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설에 직접 입 열었다 ('신랑수업')
- 다니엘 린데만, 12월 결혼…"평생 함께 하고픈 사람"
- '비매너 논란' 권순우 사진 싹 지우더니... 유빈·권순우 결별
- 배우 최현욱, 길거리 담배꽁초 무단 투척 논란에 사과
- 블랙핑크 제니·이정하, 유재석 새 예능 나란히 합류
- 기욤 패트리 측, 사기 혐의 피소에 "단순 어드바이저로 참여"
- 김규철, 故 노영국 빈자리 채운다…'효심이네'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