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부산본점, ‘LG전자X플레이모빌’ 팝업스토어 오픈
150cm에 달하는 대형 피규어와 사진 촬영 등 특별한 고객 경험 제공
LG전자 베스트샵 부산본점이 오는 7일부터 독일 유명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Playmobil)’과 협업해 만든 ‘LG전자X플레이모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LG전자의 워시타워, 냉장고, 오븐 등 가전 피규어 3종과 LG전자 제품 설치기사, 요리 인플루언서,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인물 피규어 3종으로 구성했다.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150cm에 달하는 대형 피규어와 함께 사진을 찍고 가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무드업 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을 함께 진열해, 프리미엄 생활가전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부산 지역 최대 Apple 제품 체험 매장이기도 한 LG전자 베스트샵 부산본점은 6일부터 iPhone 15 사전 예약도 시작한다. 사전 예약 대상은 iPhone 15, Apple Watch 등 신모델 전체다. 사전예약 고객은 롯데 LOCA 10만 캐시백, 신한제휴 24만 혜택, 체인지업 보상 프로그램, 정품 액세서리 20% 할인, 자급제 동시구매 상품권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공통 혜택 외에 자급제 단말기를 구매할 경우 3만원 상품권을 비롯해 SKT 3종 고급 액세서리, U+ 코카콜라 캠핑 굿즈, KT 스탠리 진공보틀 등 통신사별 선물도 증정한다. Apple Watch Series 9 또는 Apple Watch Ultra 2 구매 시에는 마그네틱 충전기를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사전예약 구매 고객이 리뷰를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502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며 “LG전자와 LG전자 베스트샵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구매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은 LG전자 전문 유통회사 브랜드로, 전국에 약 4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을 판매하고 있다.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가전을 자유롭게 경험하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가전 전문가의 편안한 상담을 통해 생활공간에 딱 맞는 전자제품을 컨설팅받을 수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