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NCT 127 "태일, 다리 부상 회복 중…복귀 시기 확답 어려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127이 교통사고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 멤버 태일 씨의 복귀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8월 태일 씨가 교통사고로 부상을 당하면서 NCT 127은 이번 정규 5집 활동을 8인조로 진행할 예정이다.
태일 씨는 활동에서는 제외됐으나, 앨범 수록곡 '별의 시'의 작사에 참여하는 등 정규 5집에 힘을 보탰다.
앞서 지난 8월 15일 새벽 태일 씨는 오토바이를 타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CT 127이 교통사고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 멤버 태일 씨의 복귀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NCT 127 정규 5집 '팩트 체크(Fact Check)'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오늘(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서울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됐다.
지난 8월 태일 씨가 교통사고로 부상을 당하면서 NCT 127은 이번 정규 5집 활동을 8인조로 진행할 예정이다.
태일 씨와 관련해 도영 씨는 "태일 형은 열심히 회복 중이다. 언제 형이 우리와 함께 할 수 있다는 확답을 드리기는 어렵지만, 회복하는 대로 9명의 모습을 빨리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일 씨는 활동에서는 제외됐으나, 앨범 수록곡 '별의 시'의 작사에 참여하는 등 정규 5집에 힘을 보탰다. 다만 해찬 씨는 "이미 완성돼있던 곡"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앞서 지난 8월 15일 새벽 태일 씨는 오토바이를 타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오른쪽 허벅지 골절로 인해 수술을 받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양다리 여행 즐겨"...출소 후 또 사생활 논란
- 주윤발, 전 재산 기부 결정 배경 "아무것도 안 들고 가도 상관없다" [제28회 BIFF]
- 벌써 힙하다…'후디' 걸친 이효리, 신곡 멜로디 일부 공개
- BTS 정국, 'MTV EMA' 3개 부문 후보...韓 솔로 가수 신기록
- 블랙핑크 제니, 월드투어서 선보인 솔로곡 정식 발매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김가네'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행 뒤 "승진시켜줄게"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