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사고 아니어서 다행”... 안정환♥이혜원 딸, 무슨 일 있었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딸 안리원 양의 건강을 걱정했다.
6일 이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프지말고..... 큰사고 아니어서 정말 다행이야 호~~~ #기도할께 #엄마가가야하나'라며 딸 안리원을 양을 태그한 채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이혜원은 지난 2001년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딸 리원, 아들 리환 군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정환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딸 안리원 양의 건강을 걱정했다.
6일 이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프지말고..... 큰사고 아니어서 정말 다행이야 호~~~ #기도할께 #엄마가가야하나’라며 딸 안리원을 양을 태그한 채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추장 볶음, 깻잎 등의 음식과 함께 비타민, 아르기닌, 연고, 유산균, 숙취해소제, 위장약, 홍삼 등의 영양제 사진이 담겨있다. 사진에서 이혜원은 '리원아 잘 챙겨먹고 사랑해. 아니야? 이러는 거?'라는 문구를 남겼다.
한편 이혜원은 지난 2001년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딸 리원, 아들 리환 군을 두고 있다. 딸 리원 양은 뉴욕대학교에 재학 중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