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2' 귀환, D-7 남았다...새 포스터 속 이청아 정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 파트2 공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오늘(6일) MBC '연인' 파트2 측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인'은 파트1 방영 당시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최고 시청률 12.2%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연인' 파트2는 오는 13일 밤 9시 50분 첫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인' 파트2 공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제작진은 더 강력하게 휘몰아칠 파트2를 예고했다.
오늘(6일) MBC '연인' 파트2 측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인'은 파트1 방영 당시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최고 시청률 12.2%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병자호란'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서사와 매력을 지닌 입체적 캐릭터들이 만나 펼치는 다양한 이야기가 '연인'의 재미를 극대화했다는 반응이다.
특히 새로운 인물인 '각화'의 존재감이 눈에 띈다. 파트1에서 '파란 복면'으로만 그려졌던 인물의 이름이 각화였다는 사실이 공개된 것. 더불어 "난 말이지. 내가 갖고 싶은 사내를 다른 여인에게 뺏길 순 없어"라는 문구를 통해 그가 파트2에서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의 사랑에 큰 변화를 가져올 '복병'과도 같은 인물이라는 것을 예측할 수 있다.
한편 '연인' 파트2는 오는 13일 밤 9시 50분 첫 방송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양다리 여행 즐겨"...출소 후 또 사생활 논란
- 주윤발, 전 재산 기부 결정 배경 "아무것도 안 들고 가도 상관없다" [제28회 BIFF]
- 벌써 힙하다…'후디' 걸친 이효리, 신곡 멜로디 일부 공개
- BTS 정국, 'MTV EMA' 3개 부문 후보...韓 솔로 가수 신기록
- 블랙핑크 제니, 월드투어서 선보인 솔로곡 정식 발매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김가네'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행 뒤 "승진시켜줄게"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
- "노이즈 노이즈~"...'노이즈'만 45번 나온 지문에 수험생들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