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입짧은햇님과 경북 우수 브랜드 지원 라이브커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10일 오후 10시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과 경상북도 우수 기업 먹거리를 판매하는 특별 라이브방송을 펼치며 지역 브랜드 활성화를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라방은 티몬이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지역 우수 브랜드를 발굴하고 상품 개발을 지원하는 '위대한 탄생' 프로젝트 일환이다.
티몬은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 선정한 24개 경북 우수 브랜드에 이커머스 노하우를 전폭 지원하고, 신제품 기획·개발·판매·마케팅 등 전 과정에 걸친 통합 브랜드 육성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티몬이 10일 오후 10시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과 경상북도 우수 기업 먹거리를 판매하는 특별 라이브방송을 펼치며 지역 브랜드 활성화를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라방은 티몬이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지역 우수 브랜드를 발굴하고 상품 개발을 지원하는 ‘위대한 탄생’ 프로젝트 일환이다. 10일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입짧은햇님이 특별 출연해 ▲시루와방아 솔티드약과 ▲하비랑 닭발 ▲흑돼지오겹살 등 경북 먹거리 3종을 단독 특가 판매하며 방송 중 최대 15% 할인쿠폰도 전한다.
티몬은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 선정한 24개 경북 우수 브랜드에 이커머스 노하우를 전폭 지원하고, 신제품 기획·개발·판매·마케팅 등 전 과정에 걸친 통합 브랜드 육성 지원하고 있다. 지난 8월 첫 상품으로 선보인 ▲해담은 호박즙은 출시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3만5천포가 완판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티몬은 경북 청년기업 상품을 소개하는 ‘청기백기’ 기획전, 경북 전통시장 상품을 간편하게 온라인 주문할 수 있는 ‘경북으로 ON나마켓’도 경북경제진흥원과 함께 운영하며 지역 상품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티몬 대외협력총괄 이수현 상무는 “온라인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경북 지역 기업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며 자립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주는 것이 목표”라며, “티몬의 이커머스 마케팅 역량을 전수하며 지역 우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판매 활성화를 이끄는 등 상생 플랫폼 역할을 견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몬, 1만원대 '해외직구 초저가샵' 오픈
- 티몬 X 삼성슈퍼세일… 결혼·이사 가전 특가 판매
- 티몬, 마카오 여행 빅세일...항공권 최대 50% 할인
- 티몬, 추석 맞이 라이브 특가 릴레이..."9월은 동행축제"
- 티몬, 명륜진사갈비 이용권 할인 판매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