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 체크’ NCT 127 “초심으로 돌아간 마음…가장 우리다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127이 초심으로 돌아왔다.
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NCT 127의 정규 5집 '팩트 체크'(Fact Check)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도영은 "가장 NCT 127다운 앨범으로 돌아왔다"고 강조했다.
NCT 127은 '사실을 확인하다'라는 사전적인 의미를 지닌 '팩트 체크'를 통해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자신들의 가치와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NCT 127이 초심으로 돌아왔다.
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NCT 127의 정규 5집 ‘팩트 체크’(Fact Check)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약 1년만의 정규앨범 발매에 쟈니는 “초심으로 돌아간 마음”이라고, 해찬은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축제같은 활동을 해보겠다”고 다짐했다. 도영은 “가장 NCT 127다운 앨범으로 돌아왔다”고 강조했다.
‘팩트 체크’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팩트 체크’를 포함한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 NCT 127은 ‘사실을 확인하다’라는 사전적인 의미를 지닌 ‘팩트 체크’를 통해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자신들의 가치와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계획이다.
NCT 127은 2016년 7월 7일 데뷔곡 ‘소방차 (Fire Truck)’로 데뷔 후, ‘질주(2 Baddies)’, ‘Ay-Yo’(에이요), ‘스티커’, ‘페이보릿’, ‘영웅 (英雄; Kick It)’ 등 개성 있는 음악 색깔과 독특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올해 상반기는 리패키지 앨범을 포함한 정규 4집 누적 판매량이 320만 장을 넘어 2연속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함은 물론, 잠실주경기장 공연과 일본 3대 돔투어, 북미, 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대규모로 진행된 두 번째 월드 투어로 70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강력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선택 안한 ‘16기 순자’, 알고보니 PD랑 썸 타는 중…“출연진은 나이 너무 많다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블랙핑크 리사, 아트 누드쇼 ‘크레이지 호스’(Crazy Hors) 출연 의상 보니...(영상)
- ‘나는 솔로’ 16기 영수 통편집된 사연 있네…로맨스 스캠 피해 당해
- 수척해진 故노영국, 고집피우는 고주원에 “아버지 부탁이다”(효심이네)
- ‘오뚜기 3세’ 함연지, LA로 이사가더니 시댁 식구들 자랑 “삼형제가 전부 훈남에 수석”
- 싱글맘 사유리, ‘돌싱글즈’ 추천에 “어리고 결혼 한 번도 안한 남자 좋아해”(‘밉지않은관
- “내 팔자야...” 성시경, 결혼 준비하던 매니저 눈치 보며 밥 먹었다 (먹을텐데)
- “발리서 번갈아 데이트” 승리, 이번엔 양다리 논란…끝없는 구설수
- ‘명품 감초’ 윤갑수, 잘 되던 사업 접고 배우 시작→경비원으로 일하는 근황 (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