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주협회 ‘2023 KAA 어워즈 수상작’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광고주협회는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프로그램상, 신문기획상, 마케터상, 공로상 등 총 4개 분야의 '2023 KAA 어워즈(Awards)' 수상작을 선정해 발표했다고 6일 밝혔다.
광고산업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한 우수한 마케터를 발굴하기 위해 신설된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에는 총 3편이 선정됐다.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신문기획상'에는 총 5편이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광고주협회는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프로그램상, 신문기획상, 마케터상, 공로상 등 총 4개 분야의 ‘2023 KAA 어워즈(Awards)’ 수상작을 선정해 발표했다고 6일 밝혔다.
광고산업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한 우수한 마케터를 발굴하기 위해 신설된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에는 총 3편이 선정됐다. ▷브랜드 부문 : SK이노베이션의 ‘2023 기업 PR 캠페인-이런 미래, 지금까지는 SF, 지금부터는 SK이노베이션’을 기획한 SK이노베이션 벨류 크리에이션 센터 ▷마케팅 전략 부문 : 삼성전자 ‘EYE LIKE 제트 봇 캠페인-신혼가전 굿즈 캠페인’을 만든 삼성전자 한국총괄 IMC그룹 ▷마케팅 효과 부문 : 하이트진로 ‘라거의 반전, 켈리 부드럽게 강타한다 캠페인 ’의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켈리 TF팀이 선정됐다.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신문기획상’에는 총 5편이 선정됐다.
청와대 홍보수석 등을 역임한 최영범 전 한국광고주협회 운영위원장이 건강한 인터넷 환경 조성과 광고시장 규제 완화를 통해 광고주의 권익보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상’을 수상한다. 시상식은 오는 19일 조선호텔에서 열리는 ‘2023 한국광고주대회’에서 개최된다. 김민지 기자
jakmee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깡패태클이냐” 우즈벡 선수 SNS 갔는데…‘태극기 펄럭’ 뜻밖 반전
- 유인촌 “‘찍지마 XX’ 욕설은 가짜뉴스···허위이고 조작”
- “유명 연예인만 믿었다가” 또 200억원 적자?…이러다 사달난다
- 저출산위 "'금쪽같은 내새끼' 결혼·출산에 부정적"
- ‘담배꽁초 무단투척’ 논란 최현욱 “실망감 드려 죄송” 자필 사과문
- 엄원상, 가벼운 발목 염좌…"결승전 출전 미정" [항저우AG]
- 광희, 임시완 SNS 언팔로우…"진작에 끊었다"
- 세리머니하다 金 놓친 롤러 정철원 “경솔했다” 사과문
- '골때녀' 문지인 "정신지체 1급 동생 실종, 꼭 제보"…긴급 요청
- [단독] 공효진 63억에 산 서교동 빌딩 160억에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