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 라슨·박서준만 있는 게 아니다…'더 마블스', 새 히어로&빌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이자 2023년 최고의 블록버스터 '더 마블스'가 스크린에 처음 모습을 보이는 새로운 캐릭터들의 능력을 공개했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 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이자 2023년 최고의 블록버스터 '더 마블스'가 스크린에 처음 모습을 보이는 새로운 캐릭터들의 능력을 공개했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 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업그레이드 된 캡틴 마블(브리 라슨)과 한국 배우 박서준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캡틴 마블과 함께 팀을 이루는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와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의 능력이 공개됐다.
우선 '모니카 램보'는 '캐럴 댄버스'의 절친한 친구이자 동료였던 '마리아 램보'의 딸로, '캡틴 마블'에서도 어릴 적 모습으로 등장한 바 있다. 다양한 빛의 파장과 에너지를 볼 수 있는 능력, 그리고 투과 능력을 지닌 그는 능력이 발현된 이후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함께 '세이버 우주 정거장'에서 지내왔다.
그러던 중 '캐럴 댄버스', '카말라 칸'과 능력이 뒤엉키며 이들과 팀을 이루게 된다. 이어 캡틴 마블이 우상인 십대 히어로 '카말라 칸'은 팔에 찬 '뱅글'을 이용해 누어 에너지를 원하는 대로 형상화할 수 있다. 형상화된 에너지를 발판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뿐 아니라 거대한 주먹을 만들어 강력한 펀치를 날리기도 한다.
지금까지의 MCU 캐릭터들과는 다른 새로운 능력을 소유한 두 사람이 맨몸 비행과 빛 흡수 능력으로 가장 강력한 히어로 중 하나로 손꼽히는 '캐럴 댄버스'를 만나 어떤 팀플레이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에 더해 이들에게 맞서는 새로운 빌런도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크리족'의 지도자이자 강력한 힘을 가진 '다르 벤'(자웨 애쉬튼)은 캡틴 마블을 '파괴자'라 부르며, 자신이 속한 '크리족'을 우주에서 몰아내려는 캡틴 마블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의 고향 행성들을 파괴하려 한다. 한 종족의 지도자로서 막강한 힘을 가진 그는 '캐럴 댄버스'와 그의 팀을 거대한 위기에 빠트릴 것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높인다. 특히 원작과 달리 여성 캐릭터로 묘사되는 만큼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능력을 가진 히어로와 빌런의 합류로 기대감을 높이는 '더 마블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브스夜] '꼬꼬무' 인천 모자 살인 사건…끔찍한 존속 살인, 공모자 아내는 '극단적 선택'하며
- 배우 문지인, 실종됐던 지적장애 1급 동생 찾았다
- '나솔사계' 1기 정식, 데이트비용 논란에 발끈...누리꾼과 설전도
- 조혜선, '1947 보스톤'으로 韓 스크린 데뷔..."함께해 영광"
- 빅뱅 대성, 12년 만에 예능 합류...트롯 서바이벌 심사위원 나선다
- 유빈X권순우, 공개 연애 5개월 만에 결별 "응원하는 사이"
- 블랙핑크 리사, 19금 공연 부담 NO..."언제든 불러줘요"
- 양세형, 생일 기념 뜻깊은 '1억 원' 기부…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