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공식 후원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리는 제20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아시아를 넘어 세계인의 축제가 된 자라섬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 방문한 분들에게 파파존스의 맛있는 피자가 흥을 돋우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보다 가까운 곳에서 고객과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리는 제20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04년부터 시작된 아시아 대표 재즈페스티벌이다. 올해 20주년을 맞은 이번 페스티벌은 이날 무료 전야제로 문을 열며 해외 19팀과 국내 22팀 등 총 41팀이 3일간 일정으로 재즈 마니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파파존스는 페스티벌이 열리는 자라섬 중도와 서도에 피자트럭 및 판매부스를 설치해 갓 구운 프리미엄 피자를 제공한다. 파파존스의 인기 피자인 존스 페이버릿과 코카콜라로 구성한 세트메뉴를 정상가 보다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아시아를 넘어 세계인의 축제가 된 자라섬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 방문한 분들에게 파파존스의 맛있는 피자가 흥을 돋우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보다 가까운 곳에서 고객과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년된 은행원 연봉은 1.5억…지점장 연봉은?
- "팔 만큼 팔았다"…외국인, 빈 장바구니 뭘로 채울까
- 거친 태클로 퇴장한 우즈벡 선수 반전... SNS에 태극기 '펄럭'
- “지적장애 동생 찾아달라”…‘골때녀’ 문지인, 4시간 만에 찾았다
- 치매 아내 때려 죽인 남편…실형 선고받지 않은 이유는
- 솥뚜껑 여는 데만 4000만원...5억 들인 괴산 가마솥, 골치
- 훔친 차로 100㎞ 폭주한 중학생들…풀려나자마자 차 털어
- 9명 사망한 이천 물류센터 붕괴사고, 그 씁쓸한 결말 [그해 오늘]
- 中 악마의 편집으로...女 배드민턴 김가은, SNS 테러 [아시안게임]
- 미워도 다시 한번?…2차전지株 저가에 '줍줍'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