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볼리비아 포르피 가족, '어서와'로 한국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 볼리비아 포르피 가족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찾는다고 MBC플러스가 6일 밝혔다.
이들을 한국에서 보고 싶다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포르피 가족이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통해 고대하던 한국 여행을 오게 된 것.
'태계일주'를 통해 포르피 가족이 볼리비아 현지인의 일상을 국내 시청자들에게 따뜻하게 전달한 만큼, 그들이 경험할 새로운 한국 여행이 기다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계일주’ 볼리비아 포르피 가족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찾는다고 MBC플러스가 6일 밝혔다.
올해 1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서 기안84와 함께한 볼리비아 현지인 가족으로 큰 화제를 모은 포르피 가족은 방영 당시 순수하고 배려 넘치는 모습으로 국경을 뛰어넘는 교감을 쌓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이들을 한국에서 보고 싶다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포르피 가족이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통해 고대하던 한국 여행을 오게 된 것.
포르피와 포르피의 두 아들은 오는 9일 한국에 입국한다. 이번 한국행이 포르피 가족에게는 첫 해외여행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이 모일 전망.
이들의 호스트로는 남미에 대한 풍부한 이해도를 지니고 있는 멕시코리안 크리스티안이 출연할 예정이다. ‘태계일주’를 통해 포르피 가족이 볼리비아 현지인의 일상을 국내 시청자들에게 따뜻하게 전달한 만큼, 그들이 경험할 새로운 한국 여행이 기다려진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빠시대' 방송 D-day…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관전포인트 4
- '악인취재기', 또래 살인 정유정 다음은 性착취 '키다리 목사'
- '나솔사계' 13기 현숙, 11기 영철 포기 못 했나?
- '불꽃밴드' 부활, 대역전 드라마 성공…파이널 라운드 1차전 1위
- 제인 클레어, 변대용 작가 개인전 'Polar Pals : A Pastel Parade' 개최
- 글쓰기 돕는 네이버 생성형AI…내 말투 그대로 작성해 준다
- 농협 뱅킹앱서 車충전소 찾기…비금융·충전사업 확대 노린다
- LGU+, 5G 선불요금제 16종 공개...'너겟'으로 통신비 낮춘다
- [디지털 라이프] 세라젬 웰카페, 안마의자서 왕이 즐기던 약차 한 잔 “休~”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대광에프앤지 '진선미 포기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