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병희, 조한철 소속사 눈컴퍼니 전속계약

박정선 기자 2023. 10. 6. 1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병희.
배우 윤병희가 눈컴퍼니(noon company)와 동행한다.

윤병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눈컴퍼니 성현수 대표는 “매 작품 다채롭고 깊이 있는 연기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윤병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연기에 대한 진심과 열정을 가진 윤병희의 동행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6일 전했다.

상반기에 드라마 '이로운 사기', '가슴이 뛴다'에서 활약한 윤병희는 하반기에 영화 '악마들', '밀수', '달짝지근해:7510'에서 열연을 이어갔다.

또한 윤병희가 화랭이 역으로 출연한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최근 개봉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나아가 오는 11월 1일에 개봉을 앞둔 영화 '소년들'로 관객들과 마주할 예정이다.

이렇듯 배우 윤병희는 눈컴퍼니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가운데, “가족 같은 분위기 속 서로 소통하고 성장해가는 눈컴퍼니와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신뢰를 바탕으로 동행하게 된 만큼 서로 좋은 시너지를 주고받으며 활발한 연기 활동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합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윤병희가 새롭게 몸담은 눈컴퍼니는 윤병희를 비롯해 강길우, 권다함, 김보라, 김슬기, 김정우, 노재원, 박소진, 박정연, 우지현, 유의태, 이레, 이민지, 이상희, 이석형, 이유지, 임세미, 장선, 전배수, 조수향, 조한철, 한동희가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