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사유리, ‘돌싱글즈’ 추천에 “어리고 결혼 한 번도 안한 남자 좋아해”(‘밉지않은관종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유리가 '돌싱글즈' 출연 제안을 거절했다.
5일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엄마도 좀 쉬자! 애엄마들의 39금 토크 (대박웃김, 사유리, 정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지혜는 절친 정인, 사유리와 대화를 나눴다.
하지만 사유리는 "싫다"며 "어리고 한 번도 결혼 안 한 남자 좋다. 나도 결혼 안 했다"고 당당히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사유리가 ‘돌싱글즈’ 출연 제안을 거절했다.
5일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엄마도 좀 쉬자! 애엄마들의 39금 토크 (대박웃김, 사유리, 정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지혜는 절친 정인, 사유리와 대화를 나눴다.
육아맘인 셋, 이지혜는 사유리에게 육아에 대해 물었다. 사유리는 “나는 아이가 메인디시다. 반찬이 연애다. 반찬이 막 있으면 좋지. 근데 없어도 너무 허전하진 않다. 언제든지 기회가 있으면 오픈이다. (썸이) 전혀 없다. 이 사람이 괜찮다고 느끼면 ‘이 사람이 아빠라면 어땠을까?’, ‘아니면 (아들) 젠이랑 같이 있을 때 어땠을까?’ (지난 사람 중에 아빠로 괜찮은 사람은) 전혀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내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그 사람이 젠 아빠가 아니다 처음부터. 그 사람도 애기를 갖고 싶겠다. (만약) 내가 애기를 못 가지면? 그 사람도 애기가 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이야기했다.
이에 이지혜는 자신이 MC로 있는 MBN ‘돌싱글즈’를 추천했다.
하지만 사유리는 “싫다”며 “어리고 한 번도 결혼 안 한 남자 좋다. 나도 결혼 안 했다”고 당당히 말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선택 안한 ‘16기 순자’, 알고보니 PD랑 썸 타는 중…“출연진은 나이 너무 많다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블랙핑크 리사, 아트 누드쇼 ‘크레이지 호스’(Crazy Hors) 출연 의상 보니...(영상)
- ‘나는 솔로’ 16기 영수 통편집된 사연 있네…로맨스 스캠 피해 당해
- 수척해진 故노영국, 고집피우는 고주원에 “아버지 부탁이다”(효심이네)
- ‘오뚜기 3세’ 함연지, LA로 이사가더니 시댁 식구들 자랑 “삼형제가 전부 훈남에 수석”
- “내 팔자야...” 성시경, 결혼 준비하던 매니저 눈치 보며 밥 먹었다 (먹을텐데)
- “발리서 번갈아 데이트” 승리, 이번엔 양다리 논란…끝없는 구설수
- ‘명품 감초’ 윤갑수, 잘 되던 사업 접고 배우 시작→경비원으로 일하는 근황 (특종세상)
- 신용 불량에 파산+딸은 연락두절.. 백찬기, 극단적 선택 생각까지 (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