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 아이가르텐, 2023년 아이가르텐 스피치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융합 사고력 기업 크레버스(CREVERSE)의 자사 유아 브랜드 아이가르텐(iGARTEN)은 오는 11월 2023년 아이가르텐 스피치 페스티벌(2023 iGARTEN Speech Festival)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2023 아이가르텐 스피치 페스티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이가르텐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융합 사고력 기업 크레버스(CREVERSE)의 자사 유아 브랜드 아이가르텐(iGARTEN)은 오는 11월 2023년 아이가르텐 스피치 페스티벌(2023 iGARTEN Speech Festival)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대회를 통해 아이들은 자신만의 주제를 자유롭게 선정하고 스토리텔링 실력을 선보인다. 아이들 개개인이 지닌 무한한 상상력과 표현력을 뽐낼 수 있도록 말하기 주제는 자유 선정이다. 이에 본선에서는 유창성, 상상력, 서사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그동안 배운 지식과 상상력을 결합하여 어떻게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지 심사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상장과 메달 및 트로피 등이 제공되며, 이외에도 페스티벌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어 줄 마술쇼, 포토존 등 다양한 참여형 부대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2023 아이가르텐 스피치 페스티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이가르텐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크레버스 아이가르텐 방수윤 팀장은 “아이가르텐 스피치 페스티벌은 아이들 각자가 주인공이 되어 그동안 쌓아온 기량을 마음껏 표현하고, 뽐내는 축제이다. 학부모와 교사들도 가르치며 쏟은 정성에 보람을 느끼며 모두의 서사를 감상하고 즐기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가르텐은 전국 17개 캠퍼스에서 2024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설명회와 입학 상담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문의 및 설명회 예약은 가까운 지역 캠퍼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년된 은행원 연봉은 1.5억…지점장 연봉은?
- "팔 만큼 팔았다"…외국인, 빈 장바구니 뭘로 채울까
- 거친 태클로 퇴장한 우즈벡 선수 반전... SNS에 태극기 '펄럭'
- 中 악마의 편집으로...女 배드민턴 김가은, SNS 테러 [아시안게임]
- 치매 아내 때려 죽인 남편…실형 선고받지 않은 이유는
- 솥뚜껑 여는 데만 4000만원...5억 들인 괴산 가마솥, 골치
- 훔친 차로 100㎞ 폭주한 중학생들…풀려나자마자 차 털어
- 9명 사망한 이천 물류센터 붕괴사고, 그 씁쓸한 결말 [그해 오늘]
- 한국 여자핸드볼, 일본에 10점 차 대패 충격...AG 3연패 무산
- 미워도 다시 한번?…2차전지株 저가에 '줍줍'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