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완준, '오늘도 사랑스럽개' 합류…차은우·박규영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완준이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합류해 체육 교사로 변신한다.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6일 "심완준이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에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통해 보여줄 캐릭터 소화력에도 기대가 모인다.
심완준이 출연하는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11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부+얄미움 갖춘 체육선생님 役…11일 첫 방송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심완준이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합류해 체육 교사로 변신한다.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6일 "심완준이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심완준은 가람고등학교 체육교사 역으로 분해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심완준은 서원(차은우 분), 해나(박규영 분), 보겸(이현우 분)과 함께 가람 고등학교에서 재직하며 매일 아침 등교 지도를 책임진다. 학교 교감(유승목 분)에게는 갖은 아부를, 동료 교사와 학생들에게는 얄미운 모습을 보여주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심완준은 연극으로 입지를 다진 후, 영화 '감쪽같은 그녀' '조제',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괴물' '그리드' 등 다양한 장르 작품에 출연하며 변화무쌍한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2022년 방송된 드라마 '킬힐'에서는 상대에 따라 달라지는 강약약강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 호평받은 바 있다. 이에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통해 보여줄 캐릭터 소화력에도 기대가 모인다.
심완준이 출연하는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11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패싱 18번째 인사' 임박…커가는 尹 '독주' 피로감
- 김행·유인촌 인사청문회, 고성·막말 '아수라장'
- '구사일생' 이재명 매주 법원 나온다…오늘부터 대장동 재판
- [이슈IN] 얄미운 되팔이 '리셀러', '바가지 요금' 판치는 불꽃축제
- [2023 TMA D-4] 어디서도 못 보는 걸그룹 조합…에스파·아이브·뉴진스
- [내가 본 '쏠'] "내 목소리 싫었다"는 그의 유쾌·마땅한 변화
- 명품백·상품권 주고 새벽 배송까지…이통사, '아이폰15' 마케팅 경쟁
- '연휴 후 불청객' 피로·무기력…길어지면 만성화 위험
- [항저우 AG] 여자 하키, 日 꺾었다...9년 만의 금메달 도전
- '동물보호 행보' 김건희 여사, '갈비 사자' 바람이 만났다…"가슴 뭉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