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지인 "실종됐던 지적장애 동생, 건강히 찾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종됐던 배우 문지인 씨의 동생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갔다.
문지인 씨는 5일 저녁 자신의 SNS를 통해 "지적장애 1급 동생이 있다. 그런데 오늘(5일) 낮 2시경에 버스정류장에서 실종돼 지금껏 못 찾고 있다"고 밝혔다.
배우 남보라 씨, 이시언 씨 등 동료 배우들도 나서서 문지인 씨 동생의 실종 소식을 알렸고, 누리꾼들에게 제보를 당부했다.
문지인 씨가 글을 올린 지 4시간 만에 다행히 그의 동생은 가족의 품에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종됐던 배우 문지인 씨의 동생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갔다.
문지인 씨는 5일 저녁 자신의 SNS를 통해 "지적장애 1급 동생이 있다. 그런데 오늘(5일) 낮 2시경에 버스정류장에서 실종돼 지금껏 못 찾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간질까지 있고 보행이 미숙한 아이라 오늘 밤이 위험하다"며 "보신 분들은 꼭 좀 제보를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이 소식은 빠르게 SNS를 통해 퍼졌다. 배우 남보라 씨, 이시언 씨 등 동료 배우들도 나서서 문지인 씨 동생의 실종 소식을 알렸고, 누리꾼들에게 제보를 당부했다.
문지인 씨가 글을 올린 지 4시간 만에 다행히 그의 동생은 가족의 품에 안겼다. 문지인 씨는 또다시 SNS를 통해 "동생을 방금 건강히 찾았다"며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함께 걱정했던 동료 연예인들 역시 "정말 다행이다"라고 댓글을 달며 문지인 씨를 다독였다.
SBS 11기 공채 탤런트 문지인 씨는 '비밀' '미스코리아'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닥터스' '뷰티 인사이드' '킬힐' 등 여러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활약해왔다. 최근에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해 FC 액셔니스타 팀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 예비 신랑 관련 루머 확산..."허위사실 강경 대응"
- 이선균, 결국 피의자 신분으로…유흥업소 女직원 자택서 마약 투약 혐의
- 이동건, 돌싱 4년 차 일상 공개 "이혼 후에도 매주 딸 만나"
- 몬스타엑스 형원, 11월 14일 입대 "후련한 마음"
- 다니엘 헤니, 미국서 극비 결혼… 상대는 아시안계 배우 루 쿠마가이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
- [속보] 윤 대통령,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한중 정상회담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