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TV홈쇼핑 방송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귀뚜라미가 본격적인 환절기를 맞아 겨울철에 유용한 '2024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TV홈쇼핑 방송 중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일시불 1만 원 할인을 선택할 수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유해 전자파, 누수, 세균 등 기존 사용하던 매트에 불편함을 느낀 고객은 물론이고, 난방비를 절감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도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 현대, NS, 홈앤쇼핑, 롯데 등 8회 연속 방송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귀뚜라미가 본격적인 환절기를 맞아 겨울철에 유용한 ‘2024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TV홈쇼핑 방송 중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일시불 1만 원 할인을 선택할 수 있다. 홈쇼핑 앱(App)으로 주문하면 1만원을 추가 할인 받는다.
제품은 숙면 온도를 3단계로 제공해 주는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 블루투스 앱으로 구간별 시간과 온도를 직접 설정할 수 있다.
천천히 온도를 떨어뜨리는 1구간, 적정 온도를 유지해 이불킥(수면중 더워져 이불을 차는 행위)을 방지하는 2구간, 초기 온도로 돌아오는 3구간의 지속 시간과 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 3단계 온도 설정(45℃, 50℃, 55℃)이 가능한 ‘찜질 모드’, △ 9시간 동안 33℃ 포근한 온도를 유지하는 ‘취침 모드’, △ 매트 좌우 온도를 개인별 취향에 따라 각각 조절하는 ‘좌우 분리 난방’, △ 최소 25℃부터 최대 45℃까지 1℃ 단위 온도제어 등 연령, 성별, 신체 특성에 맞춰 선택 가능한 여러 모드를 갖췄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유해 전자파, 누수, 세균 등 기존 사용하던 매트에 불편함을 느낀 고객은 물론이고, 난방비를 절감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도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년된 은행원 연봉은 1.5억…지점장 연봉은?
- "팔 만큼 팔았다"…외국인, 빈 장바구니 뭘로 채울까
- 거친 태클로 퇴장한 우즈벡 선수 반전... SNS에 태극기 '펄럭'
- 中 악마의 편집으로...女 배드민턴 김가은, SNS 테러 [아시안게임]
- 치매 아내 때려 죽인 남편…실형 선고받지 않은 이유는
- 솥뚜껑 여는 데만 4000만원...5억 들인 괴산 가마솥, 골치
- 훔친 차로 100㎞ 폭주한 중학생들…풀려나자마자 차 털어
- 9명 사망한 이천 물류센터 붕괴사고, 그 씁쓸한 결말 [그해 오늘]
- 한국 여자핸드볼, 일본에 10점 차 대패 충격...AG 3연패 무산
- 미워도 다시 한번?…2차전지株 저가에 '줍줍'할까